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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컬앤본즈 님이 나눔해주신 투어에이디 MT5r1 사프트를 드디어 기존 보유하고 있던 아담스 16.5도에 교체장착 하였습니다
어제 작업해와서 오늘 처음 쳐봤는데
탄도가 너무 안나오네요
그래도 똑같은 헤드 5번 19도짜리보다 볼스피드가 좀더 나오는 유의미한 효과가 있으니 좀 손에 익으면 좋은 결과가 나올듯 합니다^^
나눔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그리고 다잰다 님의 정보에 따라
핀호크사의 듀얼랭스 아이언 을 조립했습니다
제 드라이버 거리가 캐리로 200~210 정도 나와서 샤프트 추천스펙에 따라서
리코일 780 ES F3 82g 샤프트
버텍스 3번 헤드에 38인치 기존5번 길이로
버텍스 6번 헤드에 36.5인치 기존8번 길이로
각각 조립하였으며 오늘 처음으로 연습했습니다
아직은 손에 익지않았는지
5번길이는 기존5번만큼
8번길이는 기존8번만큼
밖에 나가지않았습니다
정확히 얘기하면 탄도는 좀더 낮고 캐리거리는 비슷하며 런이 좀더 발생했네요
로프트 차이가 상당하니 당연한 이야기인가요^^
총합계 거리도 딱히 많이 나가지않더라구요
타감은 다잰다 님이 후기에 남겨주신거처럼 둔탁한게 딱히 좋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주조채와 다르게 잘맞았을 때 느낌은 납니다 ㅎㅎㅎ
기존채는 APEX16 pro nspro950r 입니다
방향성은 원래가 편차가 그렇게 크지않은 편이라 신경안쓰는 쪽입니다
다만 처음 배울때 좀 잘못 배워먹어서 좀 맘먹고 치면 엘보가 종종 오는 편이라 리코일 샤프트를 시도해보았습니다
기존 샤프트와 무게차이가 있어 그런지 약간 날린다는 느낌이 있더군요
전형적인 연습량 부족의 결과 욕심쟁이라서...
언제 손에 익을지 모르겠지만 좀더 연습해서 몇달뒤 다시 한번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작업해와서 오늘 처음 쳐봤는데
탄도가 너무 안나오네요
그래도 똑같은 헤드 5번 19도짜리보다 볼스피드가 좀더 나오는 유의미한 효과가 있으니 좀 손에 익으면 좋은 결과가 나올듯 합니다^^
나눔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그리고 다잰다 님의 정보에 따라
핀호크사의 듀얼랭스 아이언 을 조립했습니다
제 드라이버 거리가 캐리로 200~210 정도 나와서 샤프트 추천스펙에 따라서
리코일 780 ES F3 82g 샤프트
버텍스 3번 헤드에 38인치 기존5번 길이로
버텍스 6번 헤드에 36.5인치 기존8번 길이로
각각 조립하였으며 오늘 처음으로 연습했습니다
아직은 손에 익지않았는지
5번길이는 기존5번만큼
8번길이는 기존8번만큼
밖에 나가지않았습니다
정확히 얘기하면 탄도는 좀더 낮고 캐리거리는 비슷하며 런이 좀더 발생했네요
로프트 차이가 상당하니 당연한 이야기인가요^^
총합계 거리도 딱히 많이 나가지않더라구요
타감은 다잰다 님이 후기에 남겨주신거처럼 둔탁한게 딱히 좋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주조채와 다르게 잘맞았을 때 느낌은 납니다 ㅎㅎㅎ
기존채는 APEX16 pro nspro950r 입니다
방향성은 원래가 편차가 그렇게 크지않은 편이라 신경안쓰는 쪽입니다
다만 처음 배울때 좀 잘못 배워먹어서 좀 맘먹고 치면 엘보가 종종 오는 편이라 리코일 샤프트를 시도해보았습니다
기존 샤프트와 무게차이가 있어 그런지 약간 날린다는 느낌이 있더군요
전형적인 연습량 부족의 결과 욕심쟁이라서...
언제 손에 익을지 모르겠지만 좀더 연습해서 몇달뒤 다시 한번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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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그리 탄도가 안나올 샤프트는 아닌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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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아직 초짜라 잘 못쳐서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