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APL기능에 대한 질문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보이스캐디 APL기능에 대한 질문
  장비 |
매니아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3-08 08:58:34 조회: 1,44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작년 여름즈음 후배가 쓰던 T7을 물려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샷트래킹은 중간중간 이상하지만 센서도 없이 분석되는결과치고는 참고할 정도가 되고 있고, 그린높낮이표시나 홀map등은 충분히 샷운영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APL기능은 뭐 최고라 생각됩니다. 이 기능만 제대로 작동해 준다면 라운딩하는데 도움받을 일이 많이 줄어들고, 여유가 생겨 생각하면서 샷을 할 수도 있고 여러모로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T8이라는 신규모델이 나오기도 했고, 제가 장비를 사용한지도 거의 1년이 다 돼 가는것 같은데 그동안 APL 지원골프장은 별로 확대된 것 같지가 않네요.
심지어는 골프장과의 정보공개문제인지 경북지방은 홀맵과 그린 높낮이까지도 지원되지 않는 골프장도 꽤 되는듯 합니다.
혹시 보이스캐디를 오래 쓰신분들이나 제가 궁금한 위의 사항들에 대해 알고 계신 분이 있을까요? 이정도면 T7,T8등의 주요기능이라 광고하는 부분들이 거의 과대광고라는 생각까지도 드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