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 장보러갔다가 TSI2 깔맞춤하고 왔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마트에 장보러갔다가 TSI2 깔맞춤하고 왔습니다...
장비 |
ulbay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3-28 18:38:03 조회: 3,389  /  추천: 4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오늘 오전에 킨텍스 X마트 X레이더스에 장보러갔다가, 아들놈이 장난감에 빠진사이 2층 골프샵을 휘~한번 둘러보는데,가는 샵마다 품절이어서 구경조차 못했던 TSI2 드라이버, 우드, 유틸까지 세트로 다 있는 걸 보고 갑자기 현타가 왔습니다;;;

 

여기 골프샵은 제가 원하는 스펙이 없을때 마지막에 둘러보면 항상 구할수 있었던 약간의 마지노선같은 샵이어서 잠깐 둘러보았는데, 하늘의 계시인지 모든 스펙이 있었습니다.

물론 골프샵 담당이 마트직원이라서 자세한 클럽 설명은 못해주고, 시타하러 가서 뒤에 사람없으면 아예 연습을해도 눈치안주는 곳이라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저번에는 골프샵 담당하는 떡대 마트직원(190에 100은 되보임...ㅎㄷㄷ)이 친절하게 아는 척 하는 바람에 와이프한테 눈치는 좀 받았습니다만;;그래도 나름 단골(??)이어서 그런지 장갑이나 볼같은 서비스 품목은 열심히 찾아서 주려고 합니다..ㅋ

 

지금 보유한 핑 G425 깔맞춤세트를 중고로 팔고, 어느정도 출혈이면 감수가 될지 30분정도 열심히 머리굴리다가

결국은 깔맞춤으로 질렀네요;;;

기본 TENSEI 스탁샤프트에 TOUR AD 샤프트 장착한 모델까지 다 있어서(9도, 10도 모두 있음)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다음주에 타이틀리스트 피팅 예약이 잡혀있어서 그냥 TENSEI BLUE 65S로 영입했습니다.

우드와 유틸은 75S인데, 따로 커스텀 샤프트 모델은 없었습니다.

 

이제 입문 1년6개월차인 골린이주제에 타이틀 드라이버를 선택하게된 이유는 주말 제주도 라운딩에서 직장상사분의 TS2 TOUR AD모델을 시타겸 쳐보니 아주 방향성에 비거리까지...정말 감동했습니다.

자기채를 써보라고 주시면서 한마디 하시더군요..

"타이틀 드라이버는 달래가면서 치는 채가 아니다..백스윙탑까지 힘빼고 이후에 힘껏 휘둘러라..."

그렇게했더니 내리막 파5홀에서 270까지 찍었습니다...

다들 제가 쓰던 핑 G425 스탁 SR 샤프트를 보시더니 덩치에 안맞는 샤프트로 달래가면서 치면 실력이 늘지않는다라고 단언하셔서..과감하게 질렀습니다.

 

잠깐 골포의 남의 채 효과 글이 떠올라서 고민은 좀 했지만, 골포인 정신에 맞게 깔맞춤으로 시원하게 지르고나니 마치 기분은 싱글을 한 것 같습니다..

연습장에서 몇번 휘둘러보니 기존 샤프트보다는 확실히 무겁긴한데, 방향성은 훨씬 좋아진것 같네요.

 

가격은 스탁 샤프트의 경우 다른 샵의 오프라인 가격보다 약간 비싼수준이었고, 나름 최신 모델들도 왠만한 스펙은 입고되어있었습니다(물론 다른 전문골프샵처럼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딱 하나의 단점이 아무래도 마트다 보니 직원 재량으로 가격할인을 해줄 수 없다는 점이네요;;;(택에 써진 단가 고대로 다 받습니다)

 

기분좋아서 아들래미 장난감도 하나 사주고 둘이서 의기양양하게 집에 들어와서 와이프한테 1시간동안 시달렸지만

와이프도 그전 드라이버보다는 확실히 이쁘다고 하네요;;ㅋ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지름엔 추천입니다!
원하는 세트를 한곳에서 사다니요!
이제 G425를 저에게... :)

    0 0

골X켓에 올렸더니 5분만에 다 팔렸습니다..ㅋㅋ

    0 0

역시나.... 아쉽네요!!

    0 0

저도 동료꺼  TS2 TOUR AD 한번 써보고 타감에 .....    뽐뿌가 ......    타이틀로 가야하나 싶어요^^

    0 0

아.  뭐 이런 뽐뿌글을.!!!!!
ㅎㅎㅎㅎ
순간 나도 지를까 생각했네요

    0 0

지르신건 부럽지 않은데,
다른게 부럽네요

    0 0

와이프가 옆에 계신데 바로 그 자리에서 지르시다니!
전생에 어느나라든 구하긴 구하셨나봅니다.

    0 0

와이프 복은 있는것 같더라구요..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