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 써보고 신세계를 보고 있는데 plus4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mcc 써보고 신세계를 보고 있는데 plus4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질문 |
ibwsm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4-21 11:00:03 조회: 2,409  /  추천: 2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아이언을 바꾸면서 mcc를 처음 써봤는데 딱딱하기는 해도 확실히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착붙는 감이 너무 좋네요.

 

우드류와 웨지가 투어벨벳이라 전부 mcc로 바꿀까 하는데, plus4도 있어서 이건 어떤지 궁금합니다.

 

웨지류는 짧게 잡을 경우 도움될거 같은데, 의외로 우드류에도 많이 쓰는거 같더라고요.

 

 

아직 초보라 오른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데 혹시 이게 독이 될지 득이 될지 골포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장갑을 22호를 쓰는데 mcc는 의외로 손에 딱 맞고 하나도 안크더라고요.  

 

mcc plus4도 왼손 사이즈는 mcc와 동일한지도 궁금합니다(손이 작아서 조금만 커도 느껴지더라고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윗그립(왼손) 사이즈는 같고 아래그립(오른손) 사이즈가 조금 커졌다고 합니다.
22호라면 언더사이즈 그립이 적당한데 스탠다드가 잘 맞으시다니 그대로 쓰시면 되구요.
MCC나 MCC플러스는 중국산 짝퉁이 많으니 잘 알아보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2 0

웨지가 62구경 그립이라 비교해봤는데 의외로 mcc그립이 더 편하더라고요. 짝퉁이 없을줄 알았는데 많은가 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Mcc plus4 저는 부드럽고 느낌 좋아서 계속 씁니다.

    1 0

웨지라도 한번 시험해볼까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플러스4는 확실히 고무가 두꺼운게 느껴집니다. 푹신하고 더 무릅니다
울캡님 말씀 대로 가짜가 엄청 많아서 (샵에도) 꼭 잘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