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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누르는 거 안좋아하시는 분도 계셔서 캡쳐로 할라다가
아.... 너무 귀찮습니다. 그냥 글만 읽으셔도 됩니다.
아이언은 트랙맨보다 4mph정도 헤드스피드가 높게 나오구요.
드라이버는 트랙맨보다 헤드스피드가 2mph 정도 높게 나옵니다.
아주 큰 측정차이나 아웃레이어없이 꾸준히 이런 수치를 보여서
펌웨어 업데이트로 개선될 여지가 큰 사항인 것 같습니다.
웨지는 거의 비슷하게 나왔구요. 30미터에서 토탈거리 약 3m의 오차 정도.
미보플러스가 더 길게 나옵니다.
아마 인도어에서는 드라이버 헤드스피드 체크, 어택앵글체크
그리고 웨지거리 맞추기에 주로 이용할 것 같습니다.
가지고 있는 스윙캐디는 숏게임 웨지 인식을 너무 못해서 제가 숏게임을. . ㅋㅋㅋ
어택앵글을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은 거 체크하려고 산거라 나름 만족하는데
레슨프로는 너무 비싸다고 뭐라합니다. ㅋ
비행 궤적은 둘이 거의 비슷하게 나옵니다.
200m 캐리 드라이빙레인지 (우리들 흔한 인도어연습장)는 아웃도어라고 설정하고
드라이버 치면 거의 비슷하게 궤적 나옵니다.
긴 인도어를 설정에서 Long indoor라고 설정하면 궤적이 잘못나오드라구요.
실내에서는 트랙맨과 비슷하게 나오니 트랙맨도 이런 설정을 하면 잘못나오는 경우가
많으리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이만! 즐골라 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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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하자면 이거 안될 거 같은데 나오는 수치
1. 어택앵글
2. 스핀로프트 = 어택앵글과 다이내믹로프트 사이의 그 무엇.
3. 스핀액시스
4. Horizontal launching angle: club path와 비슷하지만 다른 무엇.
상기 사항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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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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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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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브웨지를 로프웨지라 썼네요. 고쳐서 렌더링을 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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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고급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스윙스피드, 런치앵글, 어택앵글등은 비교적 일관되게 신뢰할만 하다고 봐도 생각해도 되겠죠? 가격이 문제네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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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정보라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일관되게 나오기는 하니.... 말씀하신대로 역시나 가격이 문제입니다. 직구가가 아니면 더 비싸지니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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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전에 구입하신, 싸지만 비싼 미보+ 후기 잘봤습니다. ^^ 출시초기라 펌웨어도 좀 봐야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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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와이프가 직업 바꾸냐고 ㅋ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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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보+가 국내에 몇개 없을거 같은데, 아주 귀한 사용기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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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개 없을 것 같긴 합니다. 트랙맨과 GC quad차이가 그렇게나 나는 지 몰랐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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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트랙맨이나 GCquad나 볼 스피드는 비슷하게 나올껍니다. 트랙맨은 헤드 스피드가 적게 나오는 대신 smash factor가 높게 나오고, 반대로 GC quad는 smash factor가 낮게 나오는 경향이 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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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둘의 차이는 모르겠는데 미보플러스는 볼스피드도 직접 측정, 헤드스피드도 직접측정한다고 대대적으로 광고했었습니다. 실제로 스매쉬팩터가 좀 낮게 나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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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한 후기 잘 보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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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유가 되시면 사시고. 한국인은 역시 골프존으로도 어느정도 가늠은 되니까요. 저는 골프존을 거의 하지 않아서요. 연습장도 GDR을 다니는 게 아니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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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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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에 추가기재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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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추천 후 정독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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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심심풀이로 보십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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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말하자면 실내에선 미보플러스나 트랙맨이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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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런가요? 저는 아이언이 스피드가 꽤 많이 나와서 좌절하고 있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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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중한 사용기 잘 봤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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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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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추천 후감상 하겠습니다 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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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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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 저도 미보 첫 모델 샀다가.. 정보가 넘 적어서 바로 정리했었는데 요걸 또 비교를 해보셨네요. 대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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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보 첫모델은 솔깃하다가 스윙캐디랑 비슷하단 생각에 접었거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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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백도 못한 주제에 이런거 보면 가슴이 두근 두근하네요.. 200만원이라.. 안쓰는 퍼터 클럽팔고 드론팔고 질러볼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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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 잘 봤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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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후기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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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리뷰 잘봤습니다. 미보 플러스가 공과 최소 거리(?) 2.1미터(?)정도에서 잘 인식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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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뉴얼에 보면 아웃도어는 2.1m ~ 2.4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