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엑스 드라이버, 아이언 렌탈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젝시오 엑스 드라이버, 아이언 렌탈후기
장비 |
푸른잔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5-06 10:25:26 조회: 3,208  /  추천: 3  /  반대: 0  /  댓글: 8 ]

본문

골포에서는 관심없는 브랜드이지만, 젝시오 렌탈 후기를 올려 봅니다.

혹시라도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시기를...

 

젝시오가 그동안의 시니어 이미지를 벗어내고자 엑스(X)라는 라인업을 작년에 추가했었습니다.

 

50대 허리디스크 환자로서 거리가 안나 이제는 시니어채를 써야 하나 하는데, 젝시오 드라이버의 심하게 닫힌 헤드가 싫어서 관심을 안 갖다가, 소리는 젝시오 특유의 맑은 소리가 나면서 카본헤드(부분 적용)에 헤드가 스퀘어로 되었다는 엑스 드라이버에 관심이 생겨서, 화요일에 렌탈 받아서 연습도 없이 바로 다음날인 어제 자유로CC에 투입해 보았습니다.

동시에 엑스 forged iron도 렌탈해서 같이 적용해 보았고요.

 

디자인은 개취입니다만, 저는 엑스 드라이버의 헤드 모양이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엑스 forged 아이언도 나름 중급자 스타일로 생겨서 괜찮다 생각했고요 (경량스틸, R).

화요일에 처음 꺼내 보고는, 저하고만 잘 맞는다면 영끌을 해서라도 살 의향이 생겼습니다. 

 

시타느낌:  

(1) 젝시오 엑스 드라이버의 미야자키 샤프트(SR)는 기존 사용중인 캘러웨이 에픽/매버릭 아시안스펙(SR ~ R)보다도 너무 약하네요. 죄다 훅이 나서 고생했습니다. 조금 젊은 이미지라는 엑스 라인업과 안 맞는 것 같습니다. 샤프트 선택에 Tour AD XC5가 있던데, 이것을 선택하는 것이 나을 듯 했습니다.

 

(2) 아이언은 의외로 오프셋이 작은 편입니다. 지금 쓰는 아이언이 중간 정도의 오프셋인데, 간만에 오프셋이 작은 아이언을 쓰니 에이밍보다 우측으로 가네요. 그냥 저는 쉬운 아이언 쓰기로...

 

결론:

저에게 맞는 골프채는 아직도 발견 못했다. Lets keep going~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와이프 드라이버 거금 주고 젝시오 사면서 엑스 만져봤습니다. 그립잡고 웨글 해봤는데 휘청휘청 하더군요. 헤드 모양만 강한척 바뀌고 스탁 샵트 주 타겟은 아직도 좀 시니어인것 같더군요.

    1 0

맞습니다. 미야자키 스탁 샤프트는 여전히 기존 젝시오 급이고, 엄청 흔들립니다.
그 덕에 어제 자유로CC에서 바람과 훅이 어울어져서, 후반에 공을 많이많이 심고 왔습니다...ㅜ.ㅜ.

    0 0

X 이전에 젝시오FG 라는 놈도 있었습니다.
GT 5R1 샤프트 달린 놈으로 구해서
아직 잘 쓰고 있습니다.
소리도 좋고 타감도 좋고 거리도 잘 납니다.
젝시오는 관심 없었고 샤프트 때문에 중고로 샀는데 헤드가 꽤 괜찮습니다.

    1 0

역시 샤프트가 중요하네요.
엑스 드라이버에 Tour AD XC5 달린 것이 궁금하기는 한데, 그동안 제가 Tour AD와는 궁합이 그닥이어서 좀 아쉽네요.

    0 0

M6의 퍽퍽하는 타구음에 정 떨어질 때쯤 ...젝시오의 청명한 타구음과 간지에 홀려 2달전 질렸습니다. 미야자키 S강도인데도 다른 샤프트 R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우연히 유튜브에서 샤프트에 테이핑하면 강도가 올라간다해서 따라 해보니..낭창거림이 덜하고 방향성이 개선되어 지금은 나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1 0

네, 디자인과 타구음은 정말 맘에 듭니다.
샤프트를 나중에 리샤프팅하시면 좀 더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0 0

드라이버를 보통 6개월에 한번 정도 바꾸는데요, 젝시오 X XC5S를 한 1년 이나 써봤는데, 괜찮았어. 볼스피드 좋었고, 샤프트 탓인지 스트레이트 혹은.약 페이드 걸리구요, 필드에서 거의 안죽고 잘 갔습니다. 다만 백스핀이 높고나 공이 좀 잘떠서 저한테 안낮아서 정리했습니다. 탄도가 17도쯤? 타감과 타구음은 제가 써본 것 중엔 최고였네요.

    1 0

저도 샤프트만 좀 다양하게 옵션이 있다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 제품입니다.
저도 공이 뜨는데, 렌탈은 XC5R은 10.5도만 있더군요...ㅜ.ㅜ
다시 빌려 볼까 하다가 어차피 공이 너무 뜰 것 같아 포기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