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부쉬넬 후기
야아옹78386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20 22:37:03
조회: 1,890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직수로 구입후, 파3에서 한번 써보고 일요일 라운딩에 써봤습니다.

 

1. 생각보다 캐디가 정확했었다.;;

   - 노련한 캐디였나봅니다. 125에요 하면 찍어보면 124, 110이에요 하고 찍어보면  108.. 

      가끔 언덕을 따로 보세요 하던 분들도 있던데, 이분은 코스 꿰고 계신듯..

      싫어하는 분도 있다던데, 이분은 별로 신경 안쓰더라구요.

2. 100미터 이내에서 유용하다.

   - 그린에 가까워질수록 물어보기도 뭐하고, 캐디도 바빠지고 이럴때 거리측정기 좋네요.

      예전에는 GPS시계형이었는데 스크린처럼 정확한 거리를 아니 못붙여도 몸에 데이터가 쌓이네요.

3. 생각보다 사용에 여유있었다.

   - 필드도 좀 나가고 하니, 정신없이 그린으로 돌격 앞으로 안하고 샷전 내시간을 가질 여유가 생기네요.

 

하여간 대만족이었습니다. 이번캐디처럼 노련한 분이면 별 티가 안나겠지만, 확실히 캐디에 의존안하고

내가 샷메이킹을 한다는 기분이 나쁘지 않았네요.

50~80미터정도, 거리에서 붙였던거 생각하면 최소 4~5타는 번거 같습니다.

전반에 3오버로 끝내서 이놈덕분인가 했더니만, 후반에 51개 쳐서 뭐 핸디로 돌아왔네요.

한번 꼬이면 정신 못차리는 것도 실력이라고 인정합니다. 그걸 컨트롤 할수 있다는건

내가 샷에 어느정도 견적을 낸다는 의미니까요. 

거리측정기가 마지막 지름일지 알았는데.. 어느새 우드 망샷을 복기하며 유틸을 검색하고 있네요.

 

ps. 또 나가고 싶습니다.

      안맞으면 열받아서, 잘맞으면 기분 좋아서, 잘맞다 안맞으면 아까워서, 안맞다 잘맞으면 아쉬워서..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니어 계산할때도 유용;;;합니다..
저는 운동기능(?)으로 갖고 다닙니다..
유능한 캐디는 사람성향;;에 따라 불러주기도 합니다. 캐디는 진리입니다..

    0 0
작성일

운동기능? ㅎ 달고만 계시나봐요. 저는 윗옷을 빼입는 타입이라 바지고리에 덜렁덜렁 걸고 다녔어요. 그래도 많이 신경은 안쓰였습니다.
캐디는 저도 동감입니다. 잊을수 없는 캐디가 몇명 생각나는데 잘안되서 다운됐을때 용기 북돋아준 분이 기억에 남네요. 챙겨주는거 생각하면 그린/카트비는 아까워도 캐디피는 안아깝습니다.

    0 0
작성일

저는 허리띠에 고정합니다.
제께 좀 커서(X7) 걸고 다닐수가 없어요...
운동기능;;;에 특화 했습니다..

    0 0
작성일

부시넬을 탐하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더군요
이제 캐디님만 믿을 생각입니다~

    0 0
작성일

ㅋ.. 그 다음 단계가 또 있나요.. 무리해서 구입한거라 그담은 생각 안하고 싶어요.;;

    0 0
작성일

지난번 란딩 갔을때 불러주는 거리마다 부쉬넬과 2m 차이도 안나서 속으로 탄성을 내지른적이 있었습니다.
저 찍을때마다 물어보고 거리 체크하는 캐디분들도 계시고,아랑곳않고 막 던지는 분들도 계시고 ㅋㅋㅋ
잼나죠^^

저도 숏게임위주로 잘 쓰고 있네요.
부쉬넬은 정말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0 0
작성일

노련한 캐디는 부쉬넬보다 나을수 있죠. 고도와 지형지물 바람까지 감안해서 알려주니까요. 다만 가끔은 gps시계보다 못봐주시는 캐디분도 있다는게 ^^;

    2 0
작성일

그렇긴 해요. 그래도 가급적 라이도 직접보고 제가 능동적으로 플레이해보고 싶어요. 캐디 방향이 이해안갈때 따라했을때 나도 모르게 탓을 하게 되서 미안해지더라구요.

    0 0
작성일

그렇긴 해요. 그래도 가급적 라이도 직접보고 제가 능동적으로 플레이해보고 싶어요. 캐디 방향이 이해안갈때 따라했을때 나도 모르게 탓을 하게 되서 미안해지더라구요.

    0 0
작성일

측정기 끝판이죠 ^^

    0 0
작성일

그러게요. 치다보니 이제 끝까지 왔네요. ㅎ

    0 0
작성일

2년째 부쉬넬 Tour V3 새걸로 가지고 있어서 정말 쓰고 싶어요. 근데 세컨드 샷 실력이 비루한 백돌이 라서 10야드 이내에 정확히 제 볼을 떨어뜨릴 자신이 없어서 보이스 캐디를 주로 씁니다. ㅎㅎㅎ 참 허접한 골퍼지요. 그나저나 부쉬넬을 허리에 차고도 스윙은 잘 되시나요?

    0 0
작성일

저도 부쉬넬 갖고 있는데요...

드라이버 OB나니까, OB티에서 몇미터 (캐디가 불러주는게 정확), 그리고 어프로치, 쓰리펏.

제길.... ㅠㅠ 쓸 일이 없네요. ㅜㅜ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