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무주 후기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존카운티 무주 후기입니다
  골프장 |
니모니모쳄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31 18:02:38 조회: 1,52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4 ]

본문



fdd8f243667e06dd95017fe55b89a170_1627722026_8082.gif

미친 햇살이 내리쬐는 날에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골프존카운티 무주이고, 무주 구천동과는 거리가 좀 있는? 덕유산 IC에서 바로 나오면 있습니다.

주말 오전티(황금시간) 치고는 저렴한 그린피 15만원이었습니다.

코스는, 매트티샷이 많았습니다만

그래도 연습장같은 매트가 아니라 그물망 잔디매트로 잔디와 똑같이 에이밍 해야했습니다.

그래도 짧은 화이트티, 보다 긴 화이트티(제 체감상 다른골프장 블루티)를 같이 열어줘서 계속 백 화이트티에서 쳤네요. 이건 좋았습니다.

페어웨이가 양잔디인데 생각보다 관리상태가 좋았습니다. 디봇이 생각보다 많지않아서 세컨샷이 잘맞았나..

그린은 평균적인 스피드 같았는데 2단그린이 많습니다. 핀위치는 완전 그린 사이드에 꼽아놓더라구요. 어프로치 퍼팅 생각보다 빡셌습니다.

페어웨이 언듈레이션은 핸디캡 높은 홀을 제외하고는 평이한 편이었습니다. 벙커는 1번 들어갔는데 떡모래가 아니라 적당해서 좋았구요.

그늘집은 뭐 쏘쏘했습니다. 락커랑 샤워는 코로나이후에 사용안해서 모르겠구요(안쓰면 좀 할인 해줬으면 좋겠어요)

클럽하우스는 작고 아담했습니다. 18홀밖에 없는 골프장이라 주차장도 작았습니다. 전 작아서 덜움직여서 더 좋았어요.

코스는 핸디캡 1번홀들은 진짜 억소리나더라구요. 둘다 파5인데 핀은커녕 그린도 안보입니다. 에이밍을 산중턱에 하고 쏴야 페어웨이를 사수하는 홀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OB/해저드는 좀 났는데, 해저드가 많습니다. 난이도는 쉽지 않은 구장이라고 이야기하더라구요. 처음가서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어요.

코스 경치는 너무 잘만들어놨습니다. 다음에는 친구들이나 가족들이랑 같이와서 사진한방 찍고싶다는 마음도 들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요새 퍼블릭 3부돌리는 곳이 많은데, 3부를 안돌려서 그런지 청결이나 코스상태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코스난이도 : 5점중 4점(언듈레이션이 많지않으나 2단그린에 그린뒤 벙커존재, 오르막 코스 다수)

코스관리상태 : 5점중 4점(매트티샷만 조금 줄여주세요)

캐디 만족도 : 5점중 4점(60대골퍼분때문에 진행이 좀 느렸는데도 재촉은 안하더라구요. 요새 소떼몰이하는 골프장 극혐입니다.)

가격 : 5점중 5점(토요일 1부시간대 그린피가 15만원인 양잔디 골프장 찾기 어렵습니다..)

종합 20점중 18점은 줄만한 라운딩이었습니다. 내점수가 98타인게 문제네요 ㅠㅠ. 조인으로갔는데 동반자분들도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비루한 스윙영상 올리고 가겠습니다. 요새 골프존카운티 서비스중 제일 좋아하는 스윙 나스모 찍어주는 서비스입니다.

파3 115미터 홀인데 쫄아서 긴채잡았다가 쓰리펏하는바람에 보기한 파3홀 티샷장면입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매트티샷이 좀 아쉽죠

    0 0

파3 매트티샷은 좀 그렇더라구요..울어서 임팩이 안되던데

    0 0

무주 경관 좋음.기억해 놔야 겠습니다.
말씀주신 좋은 후기 저의 향후 골프 여정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스윙 아주 좋아보이세요.^^

    0 0

코스 만만치 않죠. 페어웨이 좁은곳이 많고 도그렉이 많아서 전 별루더라구요 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