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와이프용 매버릭 드라이버 문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와이프용 매버릭 드라이버 문의
질문 |
오이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8-03 09:41:56 조회: 1,197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안녕하세요. 
질문글만 달아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ㅠㅠ 아직 골린이라 이것저것 여쭤볼께 많은데 여쭤볼곳이 골포밖에 없어 염치 불구하고 여쭤봅니다.

 

이번에 와이프 드라이버를 바꿀때가 되었는데 와이프가 시타를 겁내하네요..ㅠ
죽어도 채는 안바꾼다고 하는데 지금 쓰는 채도 장모님한테 받은거라 생일도 있고 해서 바꿔주려고 하는데요 
써보고 아니다 싶음 골마켓에 판다는 마음으로 몰래 사려고 하는데요

질문은 하단과 같습니다.

1.  매버릭 여성 모델이 있는것 같은데 재고가 항상 없어서 대안으로 매버릭 12도에 샤프트를 L 로 살까 합니다.
     매버릭 여성모델과 차이가 있는건가요?
2. UST Mamiya Helium Black 4 Graphite 샤프트를 여자가 쓰기엔 어떤가요?
와이프분 선물로 사주신분 계시다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제가 매버릭 5번우드 UST Mamiya 4 A(시니어스펙) 채가 있는데 국내 SR강도 이상인 느낌이고
이거 하나 아래 스펙이 레이디인데 이것도 보통 한국 여자분들이 치기에는 꽤 강한스펙이라고 어떤분이 글쓰신거 봤어요.

    1 0

답글 감사드립니다.
안여쭤보고 샀으면 계륵이 될뻔 했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0 0

1. 남성용 12도 모델이면 시니어모델이고요. 일반적으로 여성용은 남성용 드라이버 헤드랑 6~10g정도 차이를 둡니다.
여성용 스윙웨이트가 C8인데, 남성용은 D2로 되어 있으니, 스윙웨이트가 4단계 차이, 샤프트는 1인치 짧으니까,
매버릭헤드가 여성용보다 4g정도 무겁겠네요.(미국여성분 대단..그래서 국내에선 맥스라이트만 파나봐요)
샤프트는 동일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와이프꺼 못사고 있어요)

2. UST Mamiya Helium Black 4 Graphite 샤프트를 일반적인 여자분들이 쓰기엔 단단합니다.
제 와이프가 힘이 있는 편이고, 볼스피드가 50정도 수준이라 겨우 커버가 가능하다고 봅니다.
드라이버 캐리 150미터이하면 다루기 어려울거 같습니다.

    1 0

와 이런 전문가분의 조언을 들으니 너무 믿음이 갑니다. 제가 이래서 질문을 안할수가 없네요.
답글 감사드립니다.
계속 지켜보고 있다가 여자용이 나오면 사야겠네요..ㅠㅠ
좋은하루 보내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