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여자 골프를 보니 참 안타깝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올림픽 여자 골프를 보니 참 안타깝네요.
일반 |
37땡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8-06 11:42:06 조회: 4,666  /  추천: 20  /  반대: 0  /  댓글: 45 ]

본문

간만에 글 썼으니 쓴 김에 하나 더 써볼까 합니다.ㅎ

 

오늘은 올림픽 여자 골프 3라운드 날입니다.

여유로운 날이라 아침부터 경기를 보고있습니다.

이번 올림픽은 사실 기대보다는 우려 속에 열린거라 그닥 재미를 못느끼고있었지요(여자 배구 제외 @[email protected])

그래서 올림픽 경기 볼일이 있으면  컴터를 하며 인터넷 중계로 대부분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여자 골프를 보며 참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넬리코다가 너무 잘하고, 우리나라 선수들이 성적이 그에 못 미치는거야 스포츠니까 얼마든지 그럴수있지요.

더군다나 골프는 이번 주 우승자가 다음주에 컷오프되는 경우가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그런데 화면 옆에 나오는 실시간 응원채팅이 가관이네요.

한국여자골프 폭망이라느니...

드디어 여자골프 거품이 걷어지는 순간이라느니...

선수 선발 과정부터 문제가 있다느니(개인적으로 이게 최고 유머 ㅋㅋㅋ)

못해도 적당히 못해야지

등등등등등

한심한 댓글들이 채팅창의 거의 대부분이네요.

 

물론 평소 골프 별 관심없는 사람이거나, 골알못이 대부분이겠지만

선수들이 잘할 땐 숨어있다가 경기에 지기라도하면 이때다싶어 달려들어 공격해대는 키보드워리어들이 너무 많습니다.

감히 저로서는 그들의 의도나 심리조차 알기 어렵지만

어찌해서든 공격할꺼리를 찾아내서 저렇게 키보드들을 뚜들기며 희열을 느끼는 사람들이 한편으론 참 불쌍하기까지하네요.(그런데 정말 희열을 느끼긴 할까?)

 

여러 부류의 사람들이 살아가는 세상이니 나와 다름을 배척하지 않으려 노력하는 편이지만

솔직히 저런 사람들을 보면 순간적으로나마 스트레스 지수가 오르네요. ㅎㅎㅎ

 

조용히 실시간 댓글창을 닫았습니다. 다행히 열고닫을 수가 있네요.

 

 

한줄 요약 : 인터넷 포털에서 올림픽 중계를 볼땐 실시간 댓글 창을 반드시 닫자.


추천 20 반대 0

댓글목록

배구도 헨켈언급하는 글 많이 올라왔습니다.
이제 대충 뇌에서 알아서 필터링 되서 화도 안납니다.

    2 0

그렇죠
사실 이게 이번 올림픽부터 이런건 아니고 항상 이래왔기땜에 그냥 그러려니 ㅎㅎ

    0 0

박인비 선수 폼 욕하는 아마츄어 골퍼도 있는 게 현실이죠ㅜ

    4 0

ㅎㅎㅎ
그러네요

    0 0

안타깝네요.
그럼 박선수를 이겨보던가..
어디가서도 당당한 성적인데 말이죠

    0 0

키워들이 넘 많아요.

    1 0

생각보다, 또 상상보다 많은거 같아요

    0 0

댓글창에 욕설이나 비방을 배설해서 스트레스 해소하는 인간같지 않으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아예 보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응원은 못할 망정 욕만 쓰는 인간들이 훨씬 많긴하죠.
기성용이 그러는 니들이 한번 뛰어보라고 했던 말이 이해가 갑니다. ㅎㅎ
백돌이도 안되는 것들이 '밥만 먹고 골프만 치는데도 저것도 못해'라면서 비하하는 곳이죠.
제 와이프가 저한테 오빤 10년넘게 골프쳐도 이정도 밖에 못하냐고 비하하는 거랑 비슷하기도 하구요.ㅎㅎ

    2 0

마지막줄이 참 가슴아픕니다 ㅠㅠ
위추드립니다

    0 0

골프 뿐 아니라 모든 중계를 보실때 댓글창은 닫으시면 됩니다. 가끔은 나랑 같은 세상에 살아가는 자들이 맞는지..의문이 들때가 많습니다. 세상엔 여러 타입의 사람들이 있을 거고 당연히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해야 하지만..
댓글창은 제가 사는 세상이 아닌가봅니다.
누구의 잘못은 아니겠죠. 다만 제가 적응하지 못하는 세상일뿐ㅎㅎㅎ

    2 0

그런가봅니다.
저는 적응하기 좀 어렵네요ㅎ

    1 0

다 자기들에게 돌아갈 말이에요.
모질이들.

    1 0

ㅎㅎㅎ 그냥 신경 안써야겠어요

    0 0

LPGA 대회만큼 상금이 있는것도 아니고 저런 기대땜에 잘해야 본전일텐데 명예롭게 참가하고 도전하는것만 해도 대단한 일일텐데요

    2 0

그런 생각안하겠지요 ㅎ

    0 0

인간이 악한 면이 있고 악한면이 대부분인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걸 인정한다 해도 익명성에 숨어 쏟아내는 댓글은 이해가 안될 때가 많죠.  우리사회가 스트레스가 심한거 같아요.

    1 0

그냥 그러려니~~~

    0 0

인간이란 그런 동물입니다. 인정하면 편합니다.

    1 0

인정해보겠... 음... 그냥 그러려니로 하겠습니다 ㅎ

    0 0

방구석 우즈들이죠 ㅉㅉㅉ

    1 0

평소엔 아예 골프 잘 모르는 사람들 같아요

    0 0

전 웃겼던 댓글이 한화기업이 후원하기 때문에 금메달은 한화에 귀속되고, 후원 기업 국적 따라서 한국 메달로 카운트 된다고... ㅋㅋ

    2 0

그런 댓글도 있었나보네요 ㅎㅎㅋㅋ

    0 0

인터넷 실명제좀 도입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명이라는 이름뒤에서 키보드 워리어들... 헛소리들좀 안했으면....

    1 0

실명제.. 저도 바라지만 아마 어렵지 않을까요

    0 0

하나같이 노답인생 떡관종들이라 37땡잡이님께서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계셨다는 것만으로도 걔네는 번태같은 성취감을 느낄겁니다.. 싸이코같은 놈들

    1 0

변태라
딱 맞는 표현이네요

    0 0

저는 탁구경기 인터넷으로 보다가 그 다음부터는 응원창은 무조건 닫습니다
외모비하에 인종차별에 … 화딱지 나서 몇개 신고하고 그 담부터는 절대 안봐요 ㅋ

    1 0

저도 이제 닫습니다 ㅎㅎㅎ

    0 0

요즘 폼이 않좋은 선수들보니 박민지선수나 이정은6 선수가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은 합니다.
그래도 저런 개념없는 댓글은 진짜 접속을 막았으면 좋겠네요

    1 0

올림픽 나가는 선수 기준이란게 있으니 별수없지요

    0 0

그렇기에 키워들은 방구석에 있고 우리 산수들은 올림픽 무대에서 명예를 위한 위대한 도전을 하고 있다고 봅니다. 건강한 사고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을 응원하지 절대로 비판하지 않잖아요. 우리 골포 형님들도 장비 구매할때만 눈 돌아가지 평소엔 다 건강한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지 않습니까 ㅎㅎㅎ

    1 0

아! 그렇군요

    0 0

저도 그래서 댓글창은 안보게되네요.. 정말 뒤에서만 떠드는 키보드 워리어들 ㅠ

    1 0

안보는게 장땡!

    0 0

저도 훈수로는 언더파 가능합니다 ㅋㅋ
골프는 x도 모르는 방구석 백수들이 지 얼굴 안보인다고 아무말이나 지껄이는 거죠
그런거에 일일이 신경쓸 필요 있나요??

    1 0

네 맞습니다.
우연히 보게되어 눈이 아픕니다

    0 0

거기 댓글창에서 글쓰며 노는애들이 그런애들이 많아요 일베충도 많고.. 골프뿐 아니라 모든종목 안가리고 그러면서 낄낄대고 그럽니다. 그들이 골프나 쳐보고 그런악플 달겠나요.. 피하는게 상책이에요..

    1 0

생각보다 많은거같아요.

    0 0

동감합니다..
요즘 인터넷 글보면 너무 막말하는사람들이 많습니다.
키보드워리어들  정말이지 본인들은 키보드짓 밖에 못하면서 남욕은 얼마나 하는지...정말 꼴사나워서 못볼정도입니다

    1 0

걍 그들의 인생이니 그러려니 해야죠 ㅎ

    0 0

그래서 기성용이 명언을 하나 남겼자나요
꼬우면 니가 하던가 ㅋㅋㅋㅋ
댓글보면 다 감독이고 다 에이스에요 ㅋㅋ 댓글창보면 우리나라는 이미 모든 종목에서 세계 1등임 ㅋㅋㅋ
막상 실제로 만나면 참 얌전들 하시던데...

    1 0

그러게말입니다 ㅎㅎㅎ

    0 0

저두 그래도 여자골프는 가능성이 있지 않았나 싶었는데, 2라운드 넬리 치는거 보고 힘들겠다고 판단했습니다ㅋ.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죠. 그래서, 리우때 박인비 금메달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박인비 그때는 지금보다 더 힘들었을텐데요. 올해는 LPGA를 보면 울나라가 압도적이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의 영향이 큰 거 같습니다. 작년은 울나라 선수들이 LPGA에서 많이 뛰질 않았으니까요. 실전감이 많이 떨어졌지 않았나 싶네요. 전 그냥 무더위에 고생 많았다고 전해주고 싶네요.

    1 0

진짜 오늘 날씨 대박이었죠...
부산 오늘 37도..;;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