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매버릭 SZ + 벤투스 5X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매버릭 SZ + 벤투스 5X
  장비 |
이유이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9-14 23:04:27 조회: 1,00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오늘 협력사발 매버릭 sz를 수령했습니다.

핵직구 감수 사진엔 like new임에도 이런저런 기스가 보여서... 기대는 안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왠걸 기스하나 보기 어려울 정도의 정말 LIKE NEW 더군요~ ^^ 급빵긋!

암튼 미리 준비해둔 벤투스 블랙 5X와 체결후 연습장으로 갔습니다.
골포에선 매버릭+텐세이 오렌지 프로 조합 글을 많이 봤던거 같은데 유행처럼 번지던 벤투스 열기 때문인지 갖고 싶은 그 맘을 못이기겠더군요;; (40대 불혹은 다 거짓말;;; ㅠㅠ)

암튼 기존에는 M4에 iz6s와 5s를 번갈아 썼었는데 10그람의 무게에서 오는 심리적 무게감이 은근 부담스러워 주력을 5s로 썼었습니다. (참고로 볼스는 평균 66~67 입니다)

일단 큰차이는 iz의 특성이 탄도가 나오는 샤프트(맞죠? ^^;)라 그런지 5x가 강해서 그런지 탄도가 정상범위 안에 온듯 합니다. 5s를 쓸땐 40~45m였는데 5x로는 35m전후 인듯하고요.

볼스는 비슷하고 타감이나 이런 부분은 그리 민감한 골퍼가 아니라...^^; 다만 m4보단 타구음은 나은것 같습니다.

몇번은 더 연습라고 라운딩도 가봐야 하겠지만... 일단 눈에띄거나 체감되는 공의 구질 변화 이런것 보다는 일단 갖고 싶었던걸 가졌다는 심리적 만족감이 젤 크네요;;

결국 골프도 감성인거싱가...하는 생각도 잠시 ^^ㅋ

아! 매버릭 헤드와 분리한 여분의 샤프트는 근처 피팅샵에서 코리아스*드 무게추를 달 수 있도록 슬리브(혹은 암나사?) 작업을 해볼까합니다. 5x에 좀 더 몸을 맞추고자~^^; 스윙 스피드에 도움이 되겠죠??

그럼 편한밤 되시고 언더치는 꿈꾸세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