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배송 물건 분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배송 물건 분실
  질문 |
김동현280203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9-15 15:58:40 조회: 56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매버릭을 협력사에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배대지로 택배가 14일동안 배달이 안되 ups 송장조회해보니

배송이 멈춰있더라고요.

택배도 안오고 느낌이 이상해서 일주일전에 포럼에 택배안온다고 글 남겼었는데

당시 댓글이 노동절하고 주말이라 늦어진다고 글 남겨 주셔서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결국 ups 확인해보니 배송물을 분실했다고 메일을 받았네요.

이런 경우 있으섰던 분 계신가요?

협력사에서 다시 같은제품으로 보내주는건지. 아니면 ups에서 환불받고

다시 협력사에서 주문해야하는건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일단 협력사에 메일 보내시면 협력사에서 처리해줄듯 합니다

    0 0

저도 현재 협력사 배송중에 물건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ups와 협력사에 모두 메일 보냈고 두곳 모두 처리중이라고 일단 메일은 받았습니다. 기다려 봐야죠..ㅜ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