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 후 취소문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부킹 후 취소문제
  기타 |
밧데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9-22 14:14:00 조회: 1,73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요즘 날씨가 좋다보니 자리만 있으면 일단 부킹해놓고 제가 못가면 주변분들 드리거나 캔슬하는 편인데요.

어제 지역 내 나름 명문구장 예약이 풀렸길래(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풀림), 10/11~15 매일 한타임씩 부킹을 했습니다.
시간도 오전 11시~11시30분 사이로 잡아놔서 잠시 행복했었는데요, 잠시 뒤에 골프장에서 전화가와서 시스템 오류로 예약시스템이 오픈되었다면서 캔슬을 요청하더라구요.

저도 회사원이다보니, 추석 명절에 고생이 많으실 것 같아서 군소리없이 전부 캔슬해줬는데...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굳이 캔슬을 해줬어야하는건가 싶어서요.

이미 지나간 일을 되돌릴 수는 없고, 보통 이럴 때 어떻게 대응하는게 베스트일까요?

PS. 제 추측에는, VVIP 또는 VIP대상으로 예약이 오픈되었는데 뭔가 에러로 인해 저같은 일반인이 부킹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참고로, 진상떨어서 뭐 받아내겠다는 소리가 아니고 저처럼 군말않고 취소하는거말고 다른 대응방법이 있는지 궁금한겁니다.
오해없으시길.

    1 0

오해 없었으면 하구요.

진상을 부릴까요 ?  말까요 ?

뭐라도 받아 낼까요 ? 말까요 ?

라는 질문으로 들립니다.

이 모든 답은 글 쓴 분의 마음에 달려있는건데 왜 질문을 하는가 싶네요.

괜히 오해 없었으면 합니다.

    1 0

부킹 후 일방적인 취소는 처음이라서요.
그냥 제가 취소안해줬어야했나..싶더라구요.
10월 주중 11시대 부킹인데 아깝잖아요.

취소안해주면 진상이 되는걸까요?
뭘 알아야 진상안피우고 적정선을 지키는데, 경험이 없으니 진상될까봐 미리 겁먹고 수그린건가 싶기도하고...

첫 댓글에도 적었지만, 뭐 얻어내겠다는 생각에 작성한 글은 아니오니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의 대응방법이 궁금했던거라서요.

    0 0

다른 날 부킹 한번 제안해달라고 얘기는 해볼 수 있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

    1 0

뭐 받아낼려는 생각은 아니라서요.
그냥 군소리없이 취소를 해주는게 맞는건가 싶고, 그냥 취소안해줬어야하나...싶기도하고...
제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는것도 아니고...

상식이라는게 교육 또는 직/간접적인 경험을 통해 누적되는건데, 이럴 경우에 상식은 어느선까지인지 궁금하네요.

    0 0

글쎄요...회원제도 아니고 퍼블릭이면.. 그냥 직권취소해도 할말없는거 아닌가요?

    1 0

직권취소해도 당연한건가요? 제가 잘몰라서요.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궁금한게 많네요.

일단 군말없이 취소처리 했으니 진상짓은 안했는데, 제가 취소처리 안해도 취소를 "당할"수도 있는거군요.
저는 편법도 아니고 시스템에 떳길래 예약했는데, 취소처리 당하면 억울할 것 같기도 합니다
(이것도 진상짓으로 보일까봐 걱정되네요ㅎㅎ)

    0 0

원래 시스템이 오픈되는 일정에 맞게

오픈이 되어 예약한거라면 최소한 취소 사유가

궁금하긴 하네요. 시스템 오류는 아닐테니...

    0 0

이럴 땐 그린피 아낀 돈으로 뭐라도 하나 지르는 겁니다. 꿀꿀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뭐가가 필요하네요.

    1 0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싫다해도 취소해버립니다 ㅋㅋㅋㅋㅋ
그게 요청 전화가 아니라 그냥 통보 전화였으니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시길ㅋㅋㅋ

    0 0

해킹하신건가요?
그게 아니고 정당한 방법으로 부킹했는데, 골프장 과실로 취소해야 한다면
열폭 하셔도 골프장이 할말 없는거죠.
다만 화내 봐야 정신건강에 좋을게 없으니깐 그냥 좋은 사람 되시고 다음에 복 돌려 받으세요 ㅎㅎ

    0 0

문제가 있는 구조는 맞는거죠..  댓글들이 당연히 일방적 해지 통고를 받아들여야 한다는데 동의 하기가 좀 힘드네요.
골프장을 상대로 어떻게 해볼수 있는건 아닌데,  분명히 내 노력과 시간에 대한 보상은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1 0

어 저는 당연히 글 쓴 분 께서 그런 요구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킹도 아니고 무슨 꼼수나 아니면 매크로 쓴 것도 아닌데요. 저 같으면 10월 달의 다른 티를 요구할 거 같습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