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링빌(이천) 가보신분들께 궁금한게 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뉴스프링빌(이천) 가보신분들께 궁금한게 있습니다
질문 |
ibwsm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0-13 15:47:34 조회: 1,46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아직 라운딩 4번밖에 안가본 초보인데 내일 어려운 어르신분들과 라운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라운딩전에 몸좀풀 연습장이 있을까 하고 네이버에 찾아보니 

 

뉴스프링빌 클럽하우스에 만원내면 연습할수 있는 연습장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걸 이용하려면, 이미 제 캐디백은 카트에 실려있어서 캐디백을 빼올수는 없으니, 캐디백 차에서 내리기 전에 미리 

 

아이언 하나만 빼놓고 그걸로 연습하고 이런건가요? (퍼터연습도 마찬가지로 궁금합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뉴스프링빌은 안가봤는데...보통 2가지입니다.
1) 연습장과 프런트가 완전 분리되있는 경우는 그냥 연습장 근처에 주차하고 거기서 치고, 본 건물로 가서 드롭존에서 백 내리면 됩니다.
2) 붙어있는 경우는 본 건물 드롭존에서 백내리고, 환복하거나 하고 백 분류해서 카트에 싣는 대기장소에 가서 백 찾아서 연습장가서 치고 거기 다시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2 0

뉴스프링빌뿐만아니라 다른 연습장도 궁금했는데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0 0

제 기억에 뉴스프링빌 클럽하우스 가기 전에 우측으로 빠지면 퍼블릭구장이 있고 퍼블릭 구장 클럽하우스 (조그마함) 앞쪽에 아주 아주 작은 연습장이 있었습니다.  거리도 10미터 정도에서 왔다리 갔다리 했었고요.. 도심에 있는 인도어 생각하시면 안될거 같고요,, 클럽하우스 가시기 전에 퍼블릭 주차장에 차 주차하고 백내려서 이용(이용코인은 퍼블릭 카운터에서 구매)했었습니다.. 근데 이 기억이 대략 3~4년전이라 지금은 바뀌었는지도 모르겠네요..

    1 0

말씀하시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인터넷사진도 인도어가 아니라 10미터 앞에 그물망 쳐놓고 타석도 3~4개 정도 되어보이는것 같습니다. 퍼블릭 구장 클럽하우스에만 있나보네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