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수) 포천 베어크리크 12시 56분 3인플레이 하실분 (성원완료)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12월 8일(수) 포천 베어크리크 12시 56분 3인플레이 하실분 (성원완료)
  조인 |
Kim_Jung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2-03 22:05:11 조회: 1,29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7 ]

본문

티오프 날짜: 2021-12-08(수) 12시 56분
골프클럽: 포천 베어크리크 크리크코스


- 모집인원: 2

-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등 비용: 회원18만 비회원19만 캐디 13 카트 9

- 기타 안내 사항: 잘 부탁드립니다

 

가끔 조인해 볼까 생각만 하던 사람이 이렇게 조인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주에 마지막 라운딩이라고 생각하고 나갔다왔는데 2부는 아직 날씨도 괜찮고 양잔디라 그런지 아직 푸른 잔디도 있어서 골프장 컨디션도 괜찮고 해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취소티가 보여서 잡았습니다. 겨울 골프는 갑자기 날씨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다음주 수요일은 낮기온이 10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같이 다니는 멤버들은 다들 시즌 오프를 하여 혼자 지만 이렇게 조인글을 올립니다. 

내일 여섯시까지가 취소 시한이라 그전에 성원 안 되면 취소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3인 플레이를 선호하는편이라 두분만 성원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친구분이든 한분씩 한분씩 조인하든 상관없을듯 합니다. 저는 40대초반이고 옷을 너무 두껍게 입었다는 핑계로 최근 라운딩 ​마지막홀 힘들게 파해서 ​99개 쳤습니다^^(근데 원래도 90대 중반정도 치는것 같습니다 구력에 비해 잘 못칩니다) 오비 해저드 벙커 쓰리펏 어프로치 푸더덕 자주 합니다. 3인 라운딩이니 스코어 크게 상관없이 성원 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린피는 회원 18만원 비회원19만원 인데 조인하는 분이 회원이 아니시라는 가정하에 큰 차이 안나겠지만 그래도 3분의1로 나누겠습니다.18만6천원쯤입니다.

캐디피는 13인데 제가 5만원 내고 4만원씩 내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도 아이코스 흡연자 입니다만 멤버중에 비흡연자가 있을때는 카트에서는 담배는 안하는게 맞는것 같고 그늘집 이용을 어떻게 할건지도 협의하에 하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캐디피는 선입금을 받는것이 제 입장에서는 조금 안심이 될것 같습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쪽지 드리겠습니다. (혹시 빠진 내용 있으면 문의 주세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일주일 뒤 수요일이였으면 너무 좋았겠네요ㅠㅠ
안타까운 마음에 댓글 남깁니다 꼭 성원 되시길 바랍니다!

    0 0

아쉽습니다. 내일까지 기다려보겠습니다~!

    0 0

베어크리크 회원입니다
1인 조인원합니다
쪽지주세요

    0 0

쪽지 보냈습니다^^

    0 0

와~늦게 봐서 아쉽네요

    0 0

이제 한분 남으셨습니다! 연락주세요^^

    0 0

막판에 성원완료 되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