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 퍼터중 더블와이드와 더블와이드플로우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딧세이 퍼터중 더블와이드와 더블와이드플로우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질문 |
최종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14 10:23:39 조회: 1,86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안녕하세요

 

다음 사진중 왼쪽은 더블와이드 퍼터고 오른쪽은 더블와이드플로우 퍼터입니다.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왼쪽은 직진하는 퍼터에 적합하다는데...

혹시 두 퍼터의 차이점, 실제 차이가 나는지, 둘중 아무거나 골라도 되는지...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넥 모양을 보니까 밸런스에 차이가 있을거 같네요. 찍어보자면 좌측은 페이스밸런스고 우측은 토우쪽이 떨어지는 퍼터 같네요. 실제로 들어서 헤드의 밸런스를 봐보면 알겠죠.

    1 0

옵셋이 조금 다릅니다. 퍼터 옵셋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사람마다 다른데.. 일반적으로 옵셋이 없는경우 정밀하고 정교한 퍼팅이 가능하지만, 실수햇을때 가혹한 결과가...  그리고 조금 당겨치시는분들은 옵셋이 없는게 유리하고요.

    0 0

사진상의 넥타입이 다르네요 (샤프트와 퍼터헤드가 연결되는 부분)
왼쪽퍼터는 더블밴드넥으로 보여져요 (홈피설명과 같이 직선형 스트로크를 가지신분에게 좋다고 알고있습니다.)
오른쪽퍼터는 보통 플럼버넥으로 보여집니다. (명칭은 조금씩 다르구요. 아크형 스트로크를 가지신분에게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넥타입이 있으며 골퍼의 스트로크에 따라 구분하여 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어느 골포분이 오려 주셨던 건데, 아래 사이트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https://blog.odysseygolf.com/triple-track-putters/?_ga=2.46471907.517515922.1642123723-927554776.1642123723

    0 0

왼쪽은 싱글벤드? 여서 페이스발란스로
토행이 5도 정도구요.


오른쪽은 플로우넥, 토밸런스로 70도 정도 토행입니다.

    1 0

제가 오른쪽의 플로루 모델을 몇달 써봤는데요.
옵셋의 문제인지 약간씩 왼쪽으로 빠지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볼을 약간 오른쪽으로 놓거나(왼쪽 눈 아래 -> 오른쪽 눈 아래).... 볼 반개 정도 오른쪽으로 에이밍하면 제대로 가기는 합니다.
결국 말렛형으로 바꿨습니다.

    0 0


옵셋(full vs 3/4)하고 토행(0 vs 42)발란스가 달라서, 직접 테스트해봐야 맞는걸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위에꺼 둘다 테스트해봤습니다. --;
구즈넥형의 플로우넥은 아예 어드레스가 어색해서 안맞고,
더블밴드 페이스발란스도 써봤는데...저것도 잘 안 맞더군요.
그래서 오딧세이 7번  더블밴드넥 페이스발란스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0 0

현재 스카티의 뉴포트를 사용중이고 다른 퍼터는 경험이 없습니다. 근데 이 퍼터가 자꾸 어렵다고들 하고, 저도 잘 안맞는거 같고 해서....비슷하면서 말렛느낌나는거 찾다보니 오딧세이 퍼터를 찾게 되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