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S 연습장 괜찮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GTS 연습장 괜찮나요?
  질문 |
jjparpqq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17 20:17:10 조회: 2,19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동네에 연습장이 생겨 가보니 gts이고 13개월에 130 인데 괜찬은가요? 어떤지를 몰라 망설여지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GDR 보다 부정확하고 게임 기능이 뒤떨어지지만 그만큼 저렴하고... 연습용으로는 그럭저럭 쓸만한 것 같습니다.. 거리는 그럭저럭 맞추는 것 같은데 방향은 가끔 영 잘못 인식합니다.

    0 0

드라이버나 아이언은 그럭저럭 칠만한데 낮은 탄도는 인식 못하거나 런은 거의 없게나와서 좀 불편했던 기억이 있네요

    0 0

데이터 수치 정확도는 많이 떨어지는 것 같고 방향성은 참고할 정도고
그냥 스윙 영상 측면 정면  정도 리뷰 가능하다 수준으로 판단하세요.

    0 0

GTS에서 1년 하다가 이 엄동설한에 다시 인도어 왓네요ㅋㅋㅋ딱 윗분들 의견대로 입니다 영 못쓸정도는 아니니 싸고 가까우시면 할만한 정도…

    0 0

기계적인 성능은 모르겠지만 가격은 스크린골프치고 비싼편이네요. 1년 단위로 등록하면 할인이 많이 되더라고요.

    0 0

기계가 어느정도 신뢰가안가면.. 재미가 없더라구요. 전 2번정도 이용했는데 윗분들과 동일하게 느꼇구요 말씀하신 가격이라면 아주 좋은조건 같진않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