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역시 드라이브가..!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늘도 역시 드라이브가..!
일반 |
알려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21 10:15:12 조회: 1,367  /  추천: 3  /  반대: 0  /  댓글: 9 ]

본문

밤일을 하는 특성상 오전 퇴근길에 주로 레슨를 받습니다. 

오늘 레슨때 프로님이 하시는 말씀이

 

"드라이버는 진짜 안되네요..!

 

아이언만 칠때는 나름 센스있다 이야기 들었는데 드라이버로 넘어오면서 골프 찐따로 넘어왔습니다.어제 글에서 많은 선배님들이 조급해하지 말라고 조언을 주셔서 여유있게 현실을 받아들이자 생각하던 찰나.. 풀스윙 뽕샷 천장 원쿠션으로 옆타석(?) 아저씨 어깨를 공으로 맞췄습니다. 

사실 오늘이 처음이 아닙니다...

 정중히 사과드리고 드라이버 패대기 칠라다가....어짜피 내 스윙도 패대기와 다를게 없기에 입 굳게 다물고 그냥 집에 왔습니다. 

 내일 제 생일인데 드라이버 잘치는 능력을 선물로 받고싶네요 ㅠ ​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생일 축하드려요. 드라이버야 곧 나아지겠죠

    0 0

저도 아이언 대비 드라이버가 너무 안되는 1인입니다.
조급해하지 마시고, 힘빼고 차근차근 하시면 어느샌가 또 센스쟁이란 소리 들으실거에요.
미리 생일 축하드립니다.

    0 0

래깅이 심하거나 내려오는 각도가 심해서 뽕샷 날 것 같아요. 차라리 빨리 풀어서 임팩트구간을 넓게 넓게 가져간다는 느낌, 캐스팅 되어도 괜찮다는 느낌으로 스윙해야 드라이버는 잘 나갑니다.

    0 0

저도 우드가 드라이버 보다 더 나가요....  (그래봐야 도찐개찐이지만...)
필드레슨때.. 프로님이... " 폼도 괜찮고... 스피드도 괜찮은데.. 왜 드라이버'만' 거리가 안나가갈까요???" "
티샷 우드로 하고 싶은 1인 입니다.  ( 근데 그러면 드라이버 영영 못친다고 해서... 꾹 참고 치고 있습니다.)

    0 0

저도 몇달간 스트레스 받고 별짓을 다해봤는데요..
저의 문제는 공이 왼쪽에 놓여 있으니 왼쪽을 의식하고 어드레스하니 오른쪽 어깨가 튀어나오고, 체중도 오른쪽에 과다하게 남고 스윙궤도도 덮어져 깍여맞고 결국 악의 구렁텅이로 빠졌던것 같아요.
요즘은 공이 가운데 있다고 생각하고 어드레스하고 백스윙 여유있고 깊게 들고 스윙하니 한결 나아졌습니다~ ㅎㅎ

    0 0

저랑 생일이 같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야구할땐 멀리 치려고 하지 말고 강하게 쳐라란 얘길 들었는데
드라이버는 쎄게 치려고 하지말고 빠르게 내 스피드 다 내서 그냥 돌려라 이정도가 맞는 느낌인것 같습니다.

    1 0

뽕샷이 나오는건 아마도 드라이버를 아이언스윙처럼 치고 있으신게 아닐까 싶네요
정 안된다 싶으시면 드라이버 어드레스 자세에서 헤드를 들고있는 상태에서 스윙을 해보세요

    1 0

드라이버고 뭐고 생일 축하드립니다~!!!

    0 0

생일축하드립니다.
드라이버는 힘 빼는걸 느끼면 쑥쑥 늘어요.
50미터, 100미터 부터 툭툭 쳐보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