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채일수록 천천히 치라는 말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긴채일수록 천천히 치라는 말
  질문 |
raincerw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31 23:04:57 조회: 4,124  /  추천: 4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동남아 외노자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곳은 요새 아침 20도 정도에 건기라서 골프치기앤 천혜의 날씨라고 할 수 있는데 알듯말듯한 골프가 늘 스트레스 였습니다.

근데 오늘 연습중에 문득 긴채는 큰원을 그리고 작은 채는 작은 원을 그리니깐 어깨가 조금만 움직여도 긴채는 많은 위치이동이 있으니 한번 왼쪽 어깨를 정속으로 천천히 움직이자는 생각으로 드라이버를 쳐보니 평소와는 정말 다른 느낌으로 적은 힘으로 쭉쭉 가더군요. 물론 짧은채는 그렇게 치니 약간 탑핀이 나는거 같구요.

골프 힘빼는데 3년 걸린다더니 정말 그런가 싶기도 하고 오늘 이 느낌이 내일은 또 아닐줄 알지만 한편으로는 고수님들이 말씀하시는 힘빼기라는게 이런 느낌인지 궁금한데요. 이 느낌으로 계속 치면 되는 것인지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지도 편달 코멘트 의견 부탁드립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잘 안되긴 하지만 전 백스윙탑에서 손에 힘을 살짝 빼줍니다. 그러면서 내려오면서 가속하려고 하니 템포가 좋아졌습니다.

    1 0

등속으로 가속하는 느낌일까요?? 생각해보니 그런 느낌일때 더 잘맞았던거 같네요!!

    0 0

그립악력만 좀 느슨하게 해도 스윙에 힘빼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2 0

저희 프로님 매일 하시는 말씀이 "손에 힘빼" 인데요,
이건 확실히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