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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Ltdx 때문에 멘붕에 빠졌던 퀘이샤입니다
사진은 순서대로
1. 기존에 잘 맞던 베플러 xl 샤프트
2. 구글 검색 미국기준 베플러 샤프트 스펙
3. Ltdx 샤프트 스펙
입니다
1, 2로 비교하면 아시안스펙 sr이 60g 이니까
미국 s와 r 중간으로 추정됩니다 (미국 s 65g, r 55g, 스윙웨이트 D2.5?)
베플러가 샤프트는 Ltdx 보다 무겁고
토크값은 낮습니다
sr이니 cpm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 더 가벼우면서 같은 강도를 가진 샤프트가 나온 듯 합니다
배플러는 잘 뜨고 슬라이스 덜 나는데
Ltdx는 안 뜨고 푸시성 구질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좀 덮어치는 스타일인데 베플러가 저 같은 초보에게 맞는 채라고 하더군요
일단 알리에서 무게추는 구해서 달아볼건데
샤프트 영향도 있을 것 같습니다
베플러와 유사한 스펙의 샤프트가 있을까지?
아니면 베플러에서 샤프트 뽑고 슬리브 달아서 Ltdx에 꽂아볼까요
채가 아니라 사람(제 스윙)이 문제이긴 한데
최신형 Ltdx를 내버려둘 수는 없어서요
엄청 고민입니다 ㅠㅠ
사진은 순서대로
1. 기존에 잘 맞던 베플러 xl 샤프트
2. 구글 검색 미국기준 베플러 샤프트 스펙
3. Ltdx 샤프트 스펙
입니다
1, 2로 비교하면 아시안스펙 sr이 60g 이니까
미국 s와 r 중간으로 추정됩니다 (미국 s 65g, r 55g, 스윙웨이트 D2.5?)
베플러가 샤프트는 Ltdx 보다 무겁고
토크값은 낮습니다
sr이니 cpm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 더 가벼우면서 같은 강도를 가진 샤프트가 나온 듯 합니다
배플러는 잘 뜨고 슬라이스 덜 나는데
Ltdx는 안 뜨고 푸시성 구질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좀 덮어치는 스타일인데 베플러가 저 같은 초보에게 맞는 채라고 하더군요
일단 알리에서 무게추는 구해서 달아볼건데
샤프트 영향도 있을 것 같습니다
베플러와 유사한 스펙의 샤프트가 있을까지?
아니면 베플러에서 샤프트 뽑고 슬리브 달아서 Ltdx에 꽂아볼까요
채가 아니라 사람(제 스윙)이 문제이긴 한데
최신형 Ltdx를 내버려둘 수는 없어서요
엄청 고민입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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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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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짧은 지식으로 조언 드리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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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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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샤프트 그대로 두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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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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