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DX LS x 벤투스TR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LTDX LS x 벤투스TR 후기
  장비 |
올인의추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5-20 00:48:30 조회: 2,929  /  추천: 6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안녕하세요, 몇 주전에 코브라 미공홈에서 벤투스 TR 주문했다고 글 쓴 사람입니다.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789472

오늘 도착해서 시타한 후기 공유합니다! 과학적 근거없는 주관 사용기입니다.
(비용은 샤프트 약 41만원, 노관세, 부가세 4.1만원, 배대지 2.8만원 소요)

참고차 저는 드라이버 스윙스피드 95-100마일 정도, 필드 캐리는 210-220m, 라운드당 0-2 멀리건, 퍼터 땡그랑까지 해서 95개 언저리 치고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세개 사용중입니다. 제품간 비교는 다음 기회에 해보고 LTDX LS와 벤투스TR 조합 후기에 집중해볼께요
1. 매버릭+텐프오 5S
2. SIM2+1K 화이트 5S
3. LTDX LS+벤투스TR 5S

왜 벤투스TR을 골랐나?
약 7개의 샤프트를 사용해본 결과 져는 팁이 강한 샤프트가 정타율이 높다는것을 깨달았고 LTDX 헤드의 무게중심이 페이스면에 있는 관계로 원하는 탄도가 확보가 안되어 중탄도 샤프트와 결합해보고 싶었고 TR이 날찰됐습니다.

똑바로 가는 모터가 달렸나?
어떻게 쳐도 똑바로 가서 충격 받았습니다.
저의 미스샷은 왼쪽인데 이 조합으로 30개 쳤을때 10% 정도만 미스샷이 나왔습니다.

비거리는 힘 덜들여도 확보가 된다!
필드에서는 80%만으로 스윙하려합니다. 살아야되니까요 ㅠㅠ 이정도로 쳤을때 캐리 210 이상 잘 뽑아줬습니다. 기존 드라이버 세팅 대비 비거리가 10%는 더 확보되는것 같습니다. (정타율이 올라가서 그랬겠죠)

기술은 잘 안먹는다?!
잘 구사하지는 못하자만 안전성을 드라이버는 페이드를 추구합니다. 1K 화이트는 70% 확률로 기술샷이 먹는데 TR은 그냥 똑바로 갑니다.

계속 쓸것인가?
안정성과 샷의 지속성 두가지로 지금으로써는 주전의 확률이 높을것 같습니다.


필드 후기와 함께 2탄으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

추신. 코브라 미공홈 샤프트 오더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샤프트 길이에 그립 버트 길이는 포함 안되는것 같으니 주문하시려면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잘 맞는 샤프트 득템 축하드립니다

    1 0

추카드립니다 맞는샤프트 찾는게 어려운일 같습니다

    1 0

득템 축하드립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