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forged cb 질렀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X forged cb 질렀습니다
  장비 |
오렌지사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5-26 22:42:13 조회: 2,564  /  추천: 4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요즘 이아이언에 꽂혀서(연습장 프로 지망생들도 많이 쓰고 이경훈선수가 우승도 이걸로 했다하여) 여기 회원님들의 경험글을 미친듯이 탐독하다가 드디어 결국 증상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DG S200으로 샀습니다.
LZ 5.5로 시도해보고 싶었는데 재고도 구하기 너무 어렵고 가격도 많이 비싸서 사이트들만 눈빠지게 뒤지면서 담았다 뺐다 일주일 내내 반복했네요.
이전 ZX7 DG s200 dst보다 무게가 많이 올라가서 걱정했는데 zx7치면서 팔보다 하체 위주 턴과 바디스윙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감당이 어느 정도 되는 듯합니다.
즐겨쓰는 5번 아이언이 거리 줄으면 어쩔까 되게 걱정했는데 오늘만 컨디션이 좋은건지 거리도 안줄고 탄도도 잘 나와서 한숨 놨습니다. 빨리 친해지게 연습을 더 해야겠어요.
앞으로 근력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아직도 좀 겁이 납니다. ㅎ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영롱하네요 :)

    0 0

저도 저거 사려다가 핑 i59 샀는데 예쁩니다!!

    0 0

연습장에서 만난 젊은 투어프로님들이 이 채 많이 쓰시더라구요. 실제로 보니 디자인도 예쁘더군요.

    0 0

어디서 얼마에 사셨나요? ZX7 이랑 둘 중 하나 사려고 보는중입니다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