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대지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바람의 대지
  기타 |
낭만마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6-26 23:10:51 조회: 2,525  /  추천: 4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요즘은 잘 보지 않지만 십년 전까진 골프 만화란 만화는 다 봤습니다.
그중 최고는 바람의 대지입니다.
이제는 책으로는 구할 수 없을 거에요. 10년 전쯤엔 문 닫는 책 대여점에서 나온 중고책들이 간혹 있어서 저는 40여권 정도까지 사고 나머지는 나올때마다 샀있습니다.
한번 알고 지내는 프로가 빌려가서는 잃어버렸다고 해서 마음 아파 했는데.. 요즘은 온라인에서 볼 수 있네요.
한국에선 50권 까지 나왔고 일본은 아직도 연재중인데 더이상 한국에서 번역본이 나오진 않을 듯 합니다.
사실 40권대 중반 넘어가면서는 이건 무리수다 하는 생각이 들어서 책이 더 나와도 구입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시합 장면을 보면 실재 코스를 배경으로 그대로 그려서 티비 중계를 보면서 어 저기네! 하는 장면도 여러번 나오지요.
그리고 골프에 도움 되는 내용도 많습니다.
아직 읽어보시지 못한 분들은 한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많이들 사용하지 않는 어둠의 경로로도 다는 아니지만 구할 수는 있답니다.
저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한권씩 다시 모아가고 있습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반갑네요. 10여년전에 골프 처음 접했을때 보았던 책입니다. ^^ 전 49권까지는 단행본 스캔해서 소장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번역본 안나오니 아쉽네요. 영문책이면 볼수 있는데 일본어는 좀 어렵습니다. ㅎ

    1 0

대단하시네요^^;;  지금 찾아보니 49권이 2011년에 나왔었네요.
우리나라 상황에서 이제는 더이상 찾는 사람이 없을 책을 출판한다는 건 어렵겠지요.
본문에도 썻지만 후반으로 가면서 말도 안되는 일들이 나와서 흥미가 떨어졌다는 핑게로 더이상은 기다리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 추천 만화입니다.

    1 0

말씀대로

어이없고 말도안되서...ㅋㅋㅋ
급 다운되더라구요

    0 0

저도 50권까지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50권 끝으로 작가가 연재를 못하고 있나했는데.. 번역만 안되는거였군요! 
저도 골프만화 중 최고로 치네요. 다른만화들은 거의다 초딩만화 수준이라서..ㅎㅎ 요거는 성인들이 볼만한 만화라 강추하네요

    0 0

그 초딩용 으로 보이는 것도 역시 이 작가(글)의 작품이라는게...

    0 0

네이버 웹툰에서 조금씩 보고있습니다. 한달에 거의 한챕터씩 보면서 20권정도 오는데 한참 걸렸네요 ^^; 단행본 소장하신 분은 정말 부럽네요 ㅠㅠ

    0 0

어렵게 중고책 파는 곳을 뒤져서 구했다가, 다시는 구할 수 없을 책을 쉽게 잃어 버렸다는 후배 한대 때려주고 싶더군요. 그때의 그 상실감이란 ㅋㅋ

    0 0

이런 만화도 있군요 ㄷㄷㄷㄷㄷ

    0 0

정말 독보적입니다. 꼭 읽어 보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