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4 ST MMT 70R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GEN4 ST MMT 70R 후기
  장비 |
복이플레이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6-27 22:52:09 조회: 3,01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MMT 샤프트에 대한 후기가 골포에 심심찮게 올라와 있지만, 저도 구매전에 확신이 계속 들지 않았었던 경험이 있어 혹 구매를 앞두고 계시다면 하나의 의견으로 참고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기 남깁니다.

ㅇ구매클럽: GEN4 ST MMT 70R
ㅇ기존클럽: GEN2 0311P ELEVATE 95 S

강성: 경량스틸과 큰 차이 없다는 의견은 대부분 여기서 오는것 같습니다. 휘어짐의 정도로 보자면 ELEVATE과 비교했을때 확실히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무게: 백스윙 시 안정감이 ELEVATE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천천히 들어올리지만 약간의 원심력이 작용해서 채를 잡고있는 팔과 균형을 이뤘는데, MMT는 백스윙시 채를 잡으려하면 제쪽으로 딸려오는 느낌입니다. 가벼워서 그런지 파리채 치듯이 치는게 더 잘맞았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확실히 ELEAVTE 대비 강하게 타격할수 없다는 느낌이 듭니다.

새클럽을 쳐보다 보니 확실히 단점이 먼저 느껴지네요! 그래도 잘샀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ㅇ(샤프트와 무관하지만) ST모델은 확실이 얄싸해서 잔디저항이 적은것 같습니다. 필드스코어 차이는 결국 트러블 상황에서의 실수 여부라고 생각하기에 장점 입니다.

ㅇELEVATE 쓸때 가끔씩 나오던 슬라이스 (채가 무거워 제 힘이 딸린다는 느낌과 함께 찾아오는 약간 깎여맞는 샷) 는 없습니다. 이건 앞으로도 느끼지 않을것 같다는 확신이 듭니다.

ㅇ팔에부담없습니다.

ㅇST와의 조합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끝에서 휘는게 없습니다. GEN2 ELEVATE은 정타 맞으면 임팩순간에 전달되는 힘의 크기?가 커서 그런지 마지막에 약간씩 휘는 느낌이 있었는데, ST X MMT는 잘맞으면 탄도좋게 날라가서 수직으로 내려오는 느낌 입니다.

필드/연습장 1회 후기라 아직 적응기간이 필요하긴 할것 같습니다. 연습/적응 좀더 하면 GEN2 ELEVATE보단 안정적으로 칠수 있겠다는 생각도 조금 듭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그라파이트 샤프트는 거리감이 일정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있는데요. (갑자기 막창이 나지 않을까 하는)
그 부분도 비교해 보셨나요?

    0 0

정타시 거리방향 일관성은 더 좋게 느껴졌는데요, 더 많은 횟수의 샷 경험이 축적되어야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0 0

ELEVATE 950S쓰셨는데 MMT80S말고 MMT70R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을까요?

    0 0

스틸파이버 같은 검색어로 검색해보시면, 무게는 20g 정도 낮은 것을 쓰는 게 스틸이랑 비슷하다. 라는 포럼 내 공감대같은 것이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인지, 체감 기반인지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네요 ^^;)

    0 0

쓰리펏님 말씀처럼 포럼 공감대 및 마침 어깨부상도 있고, 그라파이트 차이를 확실히 느껴보자 싶어 70R 로 선택했어요

    0 0



일단 참고 사항으로 두장의 미쯔비시 공홈정보를 올려드립니다.
저도 mmt80하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일단 기존에 스틸파이버70, kbs80하고 엘리베이트 95R,S 다 쳐봤는데.. KBS80이 정타시 참 괜찮았습니다.
일단 손에 전달되는 느낌도 덜 피로하고요.. 단점은 찰진 느낌은 잘 못 받아요..
스틸파이버70이 나쁘지 않았으나.. 좀 먹먹하고.. 느낌은 그냥 그렇습니다.
저 사진으로 보면.. 드라이버 캐리가.. 200대 이면.. 그냥 MMT는 70 같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80은 좀 뻣뻣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저도 MMT70으로 사놓긴했으나..
아직 쳐보지는 못했네요..
GEN2 0311P 엘리베이트 95R = 411g / GEN3 0311 ST MMT 70R = 378g 정도 됩니다.
GEN2 0311P KBS 80 = 391g 정도 됩니다.
참고하세요..

    2 0

제가 지금 ns pro 950R을 사용하고 있고, 골마켓에서 pxg 클럽에서 탈거한 mmt 70r 샤프트를 사서 리샤프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후기를 보고 고민을 끝내고 리샤프팅 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한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다른 클럽을 구매하셔서 모르실 수 있겠으나, 스틸95S에서 mmt70r로 스펙다운 하신거면 스윙 웨이트는 어느정도 차이가 있나요? 저는 리샤프팅을 생각하고 있어 웨이트를 맞춰야 하는 것인가 아니면 가벼움에 몸을 맞춰야 하는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0 0

ST로 변경해서 그런지 저는 샤프트를 낮췄음에도 스윙웨이트 변화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동일 헤드라면 확실히 체감될것 같습니다! 평소에 스윙웨이트를 많이 신경쓰지 않아 도움 못드려 죄송합니다아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