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장 득템? 2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쓰레기장 득템? 2
  일반 |
칼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6-30 21:34:42 조회: 2,98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아래 득템 1 이후에 사진의 5번 단품이 있길래 가져올까 말까하다 지금 쓰던 아연 5번이 부러져 한번 주어왔습니다.

태어나서 쳐본적 없는 그라파이트.
시니어 냄새가 물씬 나고 무게도 70그람대 샤프트.
헤드 모양은 초보채는 아닌듯 솔도 얇고 탑도 얇고.

근데 가볍고 좋네요. 많이 가벼울 것 같았는데 늙었는지 편안히 맞고. 방향성도 좋고, 거리, 탄도 다 좋네요.
40초인데... 그라파이트 입문해야하나 좀 고민할 정도로 만족도가 좋았습니다.
오래된 아이언도 성능엔 전혀 이상도 없다는 장비병 치유의 교훈은 덤으로 얻었습니다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엘보한번와서...아이언..카본샤프트준비중입니다

40초입니다 ㅠ

    1 0

카본 편견이 있었는데 스틸보다 확실히 가볍게 휘둘러 지더군요. 엘보 완쾌 기원합니다.

    0 0

PRGR Data811 모델, 좋은 아이언입니다.
예전에 일본에서 구입해서 써본 적이 있는데, 단조채 특유의 타감도 좋고 치기도 쉽고...
개인적인 생각으론 아이언은 이미 오래전에 기술적인 발전은 다 이루어진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새로 나오는 아이언들도 특별히 나아지는 점이 안보이더라고요.

    1 0

네 저도 아연 10년 넘은게 주력입니다. 그냥 새거 기분으로 바꾸는거 같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