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레스 후 테이크어웨이때 손목을 이렇게 하는것이 맞나요?? 영상)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어드레스 후 테이크어웨이때 손목을 이렇게 하는것이 맞나요?? 영상)
  질문 |
경기북부두번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15 19:54:54 조회: 1,442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뭐가뭔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레슨해주시는 분 말 따라서 할뿐인데

안맞는데 스트레스 받지말라고 하셔도
사람인지라 스트레스 안받을수 없네요 ㅜㅜ

그리고 골반이 열리며 팔과 헤드가 따라와야하는데 전혀 이루어지질 않고 있는거 맞죠??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너무 빨리 코킹 이 되는거 같습니다

    0 0

코킹이 좀 빨리 되는 것 같은데 코치가 얼리 코킹을 시키는 이유가 있을 겁니다. 손이 아홉시에 위치할 때 채가 90도로 서야 된다고 하는데 그 타이밍은 적절하네요. 스윙도 깔끔하게 좋은 것 같은데 하나 눈에 들어오는 건 빽스윙 때 왼허벅지가 너무 많이 딸려 가는 것 같습니다. 수평 스웨이는 크게 문제가 되진 않지만 시작하시는 단계이니 머리를 최대한 최초 위치에서 지키고 있는게 좋을 것 같네요. 스윙 좋습니다. 임팩트시 왼쪽 다리 축을 견고하게 만드시는게 돋보이네요.

    0 0

그런데 스마트폰으로도 화각확보가 될것 같은데 굳이 액션 카메라를 쓰시는 이유가 있나요? 왜곡 때문에 스윙 분석 할 때 방해가 될텐데요.

    0 0

네 슈퍼슬로우 모드(120fps)를 쓰려고 어쩔 수 없이 액션캠을 ㅜㅜ

    0 0

그 정도 프레임까지 필요한가요 요즘 스마트 폰 슬로우 모드면 충분할텐데. 촬영하고 스마트폰으로 불러오고 편집하는 하는 시간이 많이 걸리면 나중에 지쳐서 촬영을 안하게 되기도 합니다. 편하게 하세요.

    0 0

그리고 레슨을 받으시고 영상도 촬영하시니 프로 레슨 내용을 믿고 따라가시고 영상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KLPGA 프로들 영상과 비교하시면서 연습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여기는 비전문가도 많으니 이게 맞다 틀렸다에 귀 기울이면 안되고 프로를 신뢰하시는게 중요합니다.

    1 0

아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0 0

지금은 하나하나 잡아가실때입니다. 예컨데 백스윙만 해도 이렇게 하라고 해서 그걸 잘 해내면 바로 이제는 이렇게 해라 라고 바꿀수도 있습니다. 그게 이랬다 저랬다 하는게 아니고 다 프로의 진도에 맞춰 가는 단계입니다. 전적으로 신뢰를 가지고 티칭을 따르느냐 또는 불신을 가지느냐 인데...프로한테 배우는 한에서는 프로의 의견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따라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진짜 아닌거 같다 싶으시면 다른 프로를 찾아가셔야하는거구요.

    1 0

두끄님 말씀대로 프로 따라가세요. 지금 코킹은 좀 과해보이는데 아마 너무 안되고 있어서 의식적으로 과교정시키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다가 괜찮아지면 다시 그만하라고 말해줄거에요 ^^ 저도 그랬어서;;;;;;;보자마자 딱 공감되네요.

    0 0

백스윙 시작과 동시에 손목을 쓰시는군요...
지금 상태에서는 몸통스윙이 당연히 안되지 않을까 싶은데...
레슨프로가 그리 말하는 이유가 있을 듯 합니다.
모든게 단계가 있는 것이고 이유가 있는것 아닐까요?
공 치지 말라면 치지 마시고, 스트레스 받지 말라면 받지 마시고...
레슨프로의 진도대로 잘 따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