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연습장 잔디깍다가 죽을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개인연습장 잔디깍다가 죽을뻔...
일반 |
염라대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7-07 14:23:29 조회: 4,463  /  추천: 12  /  반대: 0  /  댓글: 38 ]

본문

동네 공구임대하는곳가서 예초기 빌리려니까

하루 삼만원...(10분이면 해결)

그냥 살살 낫으로 시작했는데

땀이줄줄나네요

장마라 금방금방자라는데 이것도 은근 스트레스..

양잔디는 다죽어가고

조선잔디가 관리는 쉬운듯합니다.

 

예쁘게 안깍은건 러프와 페어웨이 차이라는..자위중입니다.
 


추천 12 반대 0

댓글목록

이야 ~ 저도 집 앞에 연습장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1 0

공장에 잔디사다 심고 ..근데 연습은 안합니다;;관상용~~

    0 0

개인연습장이라니...타이거우즈랑 동급이시네요 ㅎㅎㅎ

    2 0

실력은 안드로메다..입니다

    1 0

아이디는 염라대왕에 골프실력은 비거리 안드로메다라니… 대단하십니다. 아이디를 보니 같이 조인 하고 싶은 마음은 안드네요. 버디라도 하면 염라대왕 하이파이브 하게 생겼으니…. ㄷㄷㄷ

    0 0

진짜 궁금한게 디봇도 내시나요????

아니면 디봇 별로 안나는 어프로치 연습만 하시나요?

건물 옥상에 잔디 심어서 연습장 만들어볼까 상상중이라서요..

    1 0

디봇도 냅니다. (모래로 덮어놓으면 금방 복구됩니다)
어프로치느 ㄴ가볍게 30이내 터치 느낌만..

    0 0

찐잔디를 까시다니 열정이 ㅋㅋㅋ 근데 공간만 있으면 저도 하고싶습니다.

    2 0

필드가면 공만 깝니다.

    0 0

우와~ 벤트그라스인가요 ?

    1 0

조선잔디 +벤티그라스입니다.

    1 0

따로 잔디를 들여와서 심으신건가요?

    1 0

양잔디는 롤잔디로
조선잔디는 뗏장으로 사다 심었어요..

    1 0

감사합니다!!

    0 0

어무이가 집에서 머리 깍아 준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잔디 매우 부럽습니다.

    2 0

감사합니다. 관리가 은근 신경쓰여요~~

    0 0

페어웨이도 만드셔요 ^^

    1 0

ㅎㅎㅎ저걸로만족해야죠~~

    0 0

이 더운날, 열정 너무 멋지십니다. 부럽습니다^^

    1 0

비온뒤라 선선해서 시작했는데..땀은 줄줄~~

    1 0

가뭄에 관리하시기 더 힘드시겠다.
그런데  개 멋지십니다 ㅋ

    1 0

퇴근전 물한번씩 주고 갑니다...

    0 0


코스트코에 잔디깎기 수동부터 전동식까지 있네요. 골라 보세요~~~

    2 0

오~~급땡기는데요..

    0 0

와우...
너무 멋지고 부럽습니다..ㅎ

    1 0

감사합니다^^

    0 0

예초기 충전식 20만원대면 쓸만한거로 삽니다..더위먹어요 요즘날씨에 ㄷㄷ

    1 0

오늘은 그늘에 시원했는데 움직이니 땀읻ㄷㄷㄷ

    0 0

전원 주택에 개인연습장.... 저의 로망입니다.. 부럽습니다.

    1 0

제작공장 한켠에..저도 전원주택이 로망입니다~~

    0 0

그린웍스  충전예초기 하나 사세요..^^  위험하니 이도날 사용하지 마시고, 나일론 커터로 하면  편하게 작업 가능 합니다.  ^^

    1 0

감사합니다.
알아볼께요~

    0 0

잔디가 ㅎㄷㄷ
품종보고 외국인줄 ㅋ

    1 0

조선잔디 +양잔디~

    0 0

대박이네요 멋집니다

    1 0

감사합니다~

    0 0

개인연습장 부럽습니다

    1 0

감사합니다.더운날 부상없는 즐골 하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