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몬트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글몬트 후기
  골프장 |
진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7-17 21:18:04 조회: 3,710  /  추천: 6  /  반대: 0  /  댓글: 5 ]

본문



며칠전 다녀온 안성 이글몬트 후기 올립니다.

라운드 전날 밤에 비가 많이 왔는데...올라가는 길부터 무너진 곳 있고..신생구장, 특히 산깍아 만든 곳은 좀 취약한 부분인데 여기도 어쩔수 없더군요. 서울 강남권에서 1시간 정도 보고 가시면 됩니다.
현대기아차 네비로 찍고가면 아직은 입구 반대편 산으로 안내하니 꼭 네이버 지도나 다른 앱 참고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이글 쪽으로 먼저 시작했는데 1번홀도 아주 작은 산사태가 나서...법면쪽 흙이 페어웨이 가운데 까지 쓸려내려와있었습니다. 좀 불안하긴 했는데 더이상의 불상사는 없었습니다.
7시 되니 산 아래 마을회관에서 경쾌한 트로트 음악소리가 울려퍼집니다...재밌습니다.

구장은 좁진 않고 대체로 짧습니다. 드라이버 220 이상 가시는 분들은 블루나 블랙티 (대부분 같이 있음) 추천합니다. 저희는 블랙 쳤는데 다른 구장에서 좀 긴 화이트나 짧은 블루 치는 느낌이었습니다. 440미터 파4도 있긴한데 내리막이어서 세컨샷 5번아이언 잡고 쳤어요. 어쨋든 대체로 길지 않습니다.

여기는 블라인드 홀이 거의 없고 페어웨이 잔디 (중지)가 상당히 빽빽하게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그린은 오후에 비 그치고 잔디 마르니까 2.6~7 정도 나옵니다. 그린 상태 괜찮구요... 언듈레이션 약간 있는 편입니다.

그린피는 평일 17인데 이정도면 가성비 괜찮다 봅니다.

여기 오너분이 3부는 절대 안한다고 하신답니다... 그런 오너의 마인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종종 갈만한 구장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티잉그라운드 매트없이 운영하려고 티박스를 길게 만들었더라고요. 27홀 전부 개장하면 또 가봐야겠어요

    0 0

여기 만들어놓기는 꽤 오래 됐대요.
잔디도 새로 심은게 아니고 이미 몇 년전 부터 깔려있었대요.
그래서 상태 좋다고 하더군요.

    0 0

최근 유튜브로 봤을땐 엄청 난이도 있는 구장으로 보였는데 좁거나 길지 않다니 공략하는 재미도 있겠네요.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0 0

7월초에 갔다 왔는데 아주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밀리지도 않고 8분 티 간격이었는데, 캐디님이 추가로 캐디들 뽑고 있다고 하니 조만간 티샷 시간이 줄어 들지 않을까요?

    0 0

한 번 가보고 싶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