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 일레븐퍼터 쓰시는 분은 안계신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디세이 일레븐퍼터 쓰시는 분은 안계신가요?
장비 |
브라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7-26 13:14:17 조회: 2,26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블레이드 퍼터만 쓰다 말렛 이나 하프말렛 쳐보고 싶어서 알아보고 시타도 해봤는데

오디세이 일레븐 신상 퍼터 묵직하고 직진성 좋더라구요. 

타감이 약간 멍청하다고 해야하나 손에 전해지는 느낌은 둔한데

제가 약간 손떨림이 있어서 그런지 스윗스팟에 비껴맞아도 직진하는 관용성이 좋은 일레븐에 끌리고 있습니다.

근데 별로 쓰시는 분이 안계신지 후기가 별로 없네요? 혹시 쓰시는 분들 있음 후기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일레븐은 아니고 그 전 버전인 ten 사용중입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페이스가 화이트핫 인서트라 기존 밀링 페이스 쓰셨으면 덜 민감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거리감은 다시 잡아야겠지만 직진성 최고수준이고, 화이트핫 인서트가 익숙해지면 오히려 좋습니다. 프로도 말렛을 많이 쓰니 기존 블레이드에서 추가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0 0

감사합니다. 텐도 보고 시타해봤는데 신상이 더 끌리네요 ㅎㅎ

    0 0

국내 출시 전에 직구해서 일레븐 구입해서 쓰고있습니다. 처음에는 둔탁하고 거리감이 애매했는데..
지금은 너무 좋네요. 확실히 터치감도 익숙해지시면 소프트한맛이 좋게 느껴질거 같습니다.
관용성도 좋아서 직진성은 아주 좋습니다. 
같이 사용하고 있는 퍼터는 투볼텐, 오웍스7 입니다. 투볼텐보다는 무조건 일레븐이고..
일레븐의 단점은... 공을 퍼올릴수가 없다는 거와 거리가 멀면 적응하기 전까지 어렵다는거죠

    0 0

후기 감사합니다. 적당한 가격이 오면 질러야겠네요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