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VD59 + UB6S 드라이버 영입했습니다(+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야마하 VD59 + UB6S 드라이버 영입했습니다(+후기)
  장비 |
현서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10 08:43:13 조회: 2,70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지난번에 야마하 시타프로그램이 있어서 시타해보고 고민하다가 마침 시타채가 원하는 스펙(VD59 9.5도 + Tour AD UB 6S)으로 나왔길래 질렀습니다.

시타채라고 했지만 헤드 바닥쪽 잔기스 말고는 거진 새거 같아서 중고사느니 이게 좋은듯 싶네요 (네이버포인트 적립까지 생각하면 51.5)

일단 관용성이 좋다해서 궁금했던 채였는데 처음에는 큰차이를 모르겠더군요. 잘못맞으면 잘못맞은 그 느낌대로 가는..

그러다 한번 그립에 힘을 완전 빼고 쳤는데 맞는 느낌은 이건 슬라이스다였는데 왠걸 똑바로 가줘서 다시 비슷하게 힘빼고 쳐보니 사이드 스핀도 확 줄고 미스도 많이 보정되더군요.
기존 타이틀 913d+텐오프로는 그정도 힘빼고 중앙을 벗어나서 맞으면 미스난거랑 비교해보면 관용성은 확실히 차이가 나는듯 싶습니다.

관성에 따라 헤드가 보정하려는걸 그전에는 임팩트때 잡는바람에 효과가 줄어든게 아닐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립에 힘을 빼고도 잘 맞으니 더 자신있게 가볍게 던져지니 스윙도 더 편해지더군요.

샤프트도 텐오프에 비해서 좀 더부드러운 느낌이긴하고 탄도가 약간이나마 높게 나오고, 텐오프에 비해서 다운스윙때 더 끌고 들어와서 치니 공이 헤드에 잘 묻어가니 부드러운건 괜찮은듯 싶습니다.

간만에 스윙영상도 같이 올립니다

https://youtube.com/shorts/CS6EoV2-hzE?feature=share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오ㅡ 가성비 좋네요.
야마하는 공식 중고몰이 있어서 잘 구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1 0

네 가성비가 좋기도 하고 상태도 좋네요

    0 0

야마하가 소리가 좋다고 생각나야되는데, 뭔가 이상한 기분이 있어서 선택 안하긴 했는데 가성비론 좋네요 ㅎ 축하드립니닷

    1 0

ㅎㅎ 감사합니다.

사실 구매를 고민 했었던게 소리였습니다.

정타시에는 소리가 나쁘지 않은데 중앙을 벗어나면 꽤 날카로운 깡 소리가 나서요

    0 0

전 시타해봤는데 ... 별로더라구요.

    1 0

호불호가 있을듯 하긴합니다

    0 0

저도 vd59 드라이버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 시타채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1 0

야마하 리믹스 챌리지에서 시타 신청하실수 있고
시타채는 딜팡에서 구입했습니다

    0 0

오 공식 중고몰이 아니라 딜팡이군요! 감사합니다~

    0 0

새거 70만원인데 싸게 사셨네요~헤드 큼지막하게 보여 심적안정감이 들더라구요

    1 0

어드레스 때 편안하긴 하더라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