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출시될때 구형 사시는분 계신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신형출시될때 구형 사시는분 계신가요?
  질문 |
골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15 21:09:15 조회: 2,051  /  추천: 2  /  반대: 0  /  댓글: 6 ]

본문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신형이 출시될텐데요
오히려 구형이 잘맞아서 끝물이라 가격도 좋고 신품 하나 구입해두려는데 어떨까요?
혹시 다른제품도 저처럼 신품출시되도 구형 구입하시는분 계신가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타이틀 신형 Tsr이 ㅠㅠ 아무래도 가격이 어마무시할 것 같아서 저도 Tsi3쓰고 있는데 이번엔 그냥 한타임 쉴까 생각주이네요 구형과 신형에 차이 크게 있을까도 의문이기도 합니다.

    0 0

신형 나오고 재고떨이 하는 물건들이 있는반면.. 가격 별차이 안나면 전 그냥 신품갑니다.

    0 0

신형 나올때쯤 균형잡힌 구형 후기가 꽤 많이 있어서, 이월제품 가격 정보에 오히려 끌려갑니다.

    0 0

드라이버는 예전엔 구형가격대나 약간 비싼 가격으로 신형이 나오니 구형은 자연스럽게 가격 조정이 일어났는데. 요즘은 신형이 넘사벽 가격되니까 그냥 구형가격은 그대로라서 빅스같은거나 기다려야 되고 똑같더라고요. 아이언은 확실히 신형 나오면 구형 가격조정 눈에 띄는거 같고요.

    1 0

드,우,유 같이 기술적 혁신이 잘 보이는 품목이야. 큰 가격차이 아니면 신모델인데...
아이언/웨지 등은 굳이...라는 생각에서 구모델도 합니다.

    0 0

참고가되네요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