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샤프트 어떨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탱크 샤프트 어떨까요?
장비 |
앤더슨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16 12:21:04 조회: 1,871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드라이버가 너무 일관성 없이 맞아서, 피팅을 좀 해보면 어떨까 싶어 지난 주말에 급하게 카카오Vx 피팅센터를 찾아갔습니다. 

 

현재 G400max에 스탁샤프트 SR 을 쓰고 있는데, 제 스윙스피드에 비해 좀 약하다고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바꿔서 쳐본 샤프트가 탱크 매직 샤프트였습니다. 

 

탱크 샤프트는 인터넷에서 봐서 국산 샤프트라는 건 알고 있었고, 최근에 최경주 프로가 같이 제작에 참여한 샤프트도 출시가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일단 바꿔서 장착하고 몇번 스윙을 해보니 비거리가 10m 이상 늘고, 좌우 편차도 줄어들었습니다. 그렇게 많이 쳐본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변화가 생기네요. 

 

그리고 제가 팔길이가 조금 긴편인데 거기에 맞춰서 샤프트 길이도 조절하는 것이 좋겠다고 하셨고 puring - 편심 맞추는 작업까지 해서 마무리해주신다고 했습니다. 

 

시타를 해본 결과가 좋아서 만족스럽긴 한데, 탱크 샤프트가 그리 알려진 샤프트가 아니라서 조금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하다가 맞지 않아서 다시 팔거나 해야 할 때 아무래도 판매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점 같은 거요. 

 

굳이 벤투스 같은 유명한 샤프트를 쓰고 싶어서 방문을 한 것은 아니어서 샤프트 종류는 사실 큰 상관은 없습니다만 중고로 거래되는 조지아 샤프트 같은 것을 써봐도 좋을 것 같은데 돈을 많이 들여서 굳이 탱크 샤프트를 써야할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심짱샤프트 써봤는데 좋았습니다.
그리고 6개월후 벤투스 썼는데 좋았습니다.ㅋ

일단 잘맞으면 사용해보심 추천드립니다

    0 0

그렇군요. 탱크 매직 샤프트는 심짱 샤프트와는 다른 라인업인듯 합니다만,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팔 길이가 길면 보통 샤프트 길이를 살짝 줄여야 하나요?

    0 0

네 피팅팀장님 말씀으로는 그렇다고 하네요.
타이거 우즈도 팔길이가 긴 편이라 키가 큰 데도 불구하고 키에 비해서는 짧은 샤프트를 쓴다고 합니다.

    0 0

탱크 샤프트 좋은 샤프트 입니다.  중고 팔 생각 이시면 비 추천.

    0 0

샤프트는 매우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중고가는 당연히 저렴하고.. 오래 못쓰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성능은 확실하니 가지고 계시면서 오래 쓰세요

    0 0

감사합니다. 제가 장비를 자주 바꾸는 편은 아니라서 잘 맞으면 오래 써야죠!

    0 0

피팅 받으시거면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어떤지 모르겠으나 탱크샤프트가 35만원 이상이라면 좋은 다른 옵션도 매우 많으니 함께 보시고 결정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0 0

35만원 보다는 살짝 아래였습니다.
그래도 제가 골프채에 비용을 많이 들이는 성격이 아니라서 꽤나 큰 투자를 하는 셈이긴 하고요. 장비를 자주 바꾸는 성향은 아니라서 잘 맞으면 오래 써주면 될 것 같습니다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쓰시는 샤프트 브랜드가 아니라서 혹시나 잘 맞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 하는 걱정이 조금 있네요.

    0 0

탱크 샤프트가 나쁘다는게 아니고, 찜찜한 부분이 있다고 하시니, 다른 선택지들도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 0

일관성이 없으면 스윙문제입니다. 샤프트는 나중이죠.

    0 0

ㅎㅎ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