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에서 골프 의류 쇼핑할만한 곳 있을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미국 LA에서 골프 의류 쇼핑할만한 곳 있을까요?
질문 |
jmymdjq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17 15:58:05 조회: 1,79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내년 3월쯤 미국 갈 일이 있어서 가서 골프 의류나 골프화 좀 담아 오려 합니다.

 

시타델 아울렛에 ECCO가 있어서 일단 골프화 하나 집어올까 하고... 언더아머나 나이키 등은 뭐 많으니

 

PXG 의류나 제이린드버그, 지포어 같은 현지 브랜드 의류 좀 싸게 사고 싶네요.

 

많이 추천하시는 로저 던 매장에는 저 브랜드들이 많이 있을까요? 환율 따져서 메리트가 없으면 안살수도 ㅎㅎ...

 

LA에서 골프 의류 쇼핑해보신 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미국 의류들은 사이즈 맞는걸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골프 치는 사람들이 전부 한 몸집해서 그런지 골프의류들은 두 사이즈 큰게 기본이고......또 어떤 건 아시아 사이즈 그대로 적용되는 브랜드도 있고....

    0 0

사이즈를 잘 찾아야 겠네요 만약 사더라도

    0 0

골프화도 신어보고 사세요. 풋조이도 2EE 사이즈라서 두 사이즈 작게 신어야 되는 모델도 있고 DNA 모델처럼 정 사이즈 신어야 되는 모델도 있어요.

    0 0

지난달에 시타델 갔었습니다. 에코매장에 골프화가 있긴 하지만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요, 매장보다 온라인에 같은 모델을 더 싸게 파는 곳이 있으니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미국의 상의는 대체로 긴편입니다. 바지에 넣고 입으신다면 사이즈 맞는거 찾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시타델에 살만한 골프의류는 없었습니다.

    0 0

그냥 나이키 언더아머 정도라고 보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올 7월에 다녀왔습니다

보통 시다텔도 좋은데 데저트힐도 규모가 커서 괜찮더라고요

2시간정도 거리라고 보심되요

    0 0

아울렛에 있는 에코매장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데저트힐에 에코매장이나 다 비슷하니 가까운 곳에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LA 남쪽이면 애너하임 쪽 (산타애나)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아울렛도 덜 붐비고 에코매장도 있으니 거기도 괜찮습니다.
근데 골프 웨어는 대부분 언더아머나 나이키 정도인데 1+1  이런 행사 할 겁니다. 그런데 퀄리티가 그리 높은 옷은 잘 없는 것 감안하시구요.
미국에서 한국 들어올때 언더아머 반팔 폴로티 엄청 샀는데 잘 안 입게 되더라구요. 연습장용으로 전락... ㅠㅠ

오히려 우리나라에 잘 없는 브랜드인 빈야드 빈스 같은 브랜드에서 옷 사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 매장은 그리 많이 있지는 않아서 미리 검색한번 해 보시고 가셔도 좋습니다.)

PXG나 린드버그같은 옷 찾으시면 로저던에 가시는게 더 좋을 겁니다.

LA 디즈니랜드 가까운 곳에 오렌지카운티 아울렛이랑 로저 던 둘 다 있으니 시간 아껴서 두 곳 도시면 좋을 거에요.
로저 던은 처음 살때 10불 정도 할인도 해줬던 것 같습니다.

LA 북쪽에 머무르시면 제네시스 인비테이션 열리는 리비에라 CC 혹은 LA 오픈 여는 월셔 CC 같은 명문구장 가셔서 그 골프장도 구경하시고 프로샵에서 골프장 마크 찍혀 있는 옷이나 모자 사시는 것도 좋습니다.

    1 0

명문 구장들 구경하고 용품 사는 것도 재밌겠네요

로저 던에서는 PXG나 제이린드버그 많나요?

    0 0

저는 얼바인/터스틴에 있는 로저던 갔었는 PXG는 없었고 린드버그랑 지포어 의류는 좀 있었습니다.

    0 0

혹시 그런 명문구장들은 입장 가능한가요? 가서 모자류를 사고 싶은데, 회원제라 입장이 불가능한가 싶어서요

    1 0

프로샵은 입장 가능 합니다. 미국은 아예 프론트가 없죠. 프로샵에서 체크인도 하고 물건 사기도 하니 그런 개념이 잘 없습니다.  고급 프라이빗 골프장도 프로샵과 레스토랑은 대부분 오픈이 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워낙 많이 찾는 페블 비치 같은 곳은 아예 기념품 샵도 엄청 크게 차려두었습니다.

큰 대회 앞두고는 기념품을 미리 판매하니 대회 열리는 곳 검색해서 찾아가 보세요.

    0 0

크게 저렴하거나 메리트를 못찾았던 1인으로서
직구를 배대지가 아닌 계신 숙소로 받아서
가져오심을 추천합니다
(말본, 나이키, 폴로, 에코, 지포어 등)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