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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버 사프트는
무게, 강도, 토크를 중심으로 스펙을 공개하는것 같은데요
핑 g425 스탁은 이 모든게 엄청 낭창 스펙이고
핑 투어 173-65s는 무게는 비교적 낮고 나머진 아주 강한 스펙이고
투어 ad hd-6s 정도 되면 이 모든게 강한 스펙인데요
실제 처보면 오히려 핑쪽이 스틸샤프트 치는 느낌이고 투어 ad는 그라파이트 다운 낚아채는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트랙맨 기준 헤드 스피드 105mi/h(47m/s)가
평균인데 인생 샤프트를 만나보고 싶습니다...
샤프트를 여러가지 갈겨보려면
어딜가야 될까요??
무게, 강도, 토크를 중심으로 스펙을 공개하는것 같은데요
핑 g425 스탁은 이 모든게 엄청 낭창 스펙이고
핑 투어 173-65s는 무게는 비교적 낮고 나머진 아주 강한 스펙이고
투어 ad hd-6s 정도 되면 이 모든게 강한 스펙인데요
실제 처보면 오히려 핑쪽이 스틸샤프트 치는 느낌이고 투어 ad는 그라파이트 다운 낚아채는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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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인데 인생 샤프트를 만나보고 싶습니다...
샤프트를 여러가지 갈겨보려면
어딜가야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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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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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시타할 때 173-65샤프트는 엄청 뻣뻣한 느낌이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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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킥포인트가 하이킥이기도 해서 팁이 굉장히 단단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그런 것 같습니다. 105마일이면 173-65S 잘 맞을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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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m 킥포인트 차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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