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세쩌는 영감님과 조인 후 후회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허세쩌는 영감님과 조인 후 후회했습니다
  일반 |
카포013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11 18:46:29 조회: 12,826  /  추천: 21  /  반대: 0  /  댓글: 29 ]

본문

본인은 싱글이고 엊그제도 이븐치고왔고
여기저기 국내외에 회원권 몇장있는데 오늘은 그냥 여기왔다등등

초면부터 궁금하지않은 괜한 이런 얘기를 하시면
제가 어떻게 받아야할지 리액션해야하는지몰라 어색합니다
그저 '예~사장님~' '우와 그러세요? 사장님?"
그정도만 하고 마는데

집에갈때 주차장에서 백 싣는데 차가
롤x로이스더군요

아 회장님이라 부르고 살랑살랑할걸
괜히 사장님이라 불렀나? 나땜에 맘상하시지않았나?
후회했습니다

추천 21 반대 0

댓글목록

글 읽는 저도 안타깝네요.... ㅎㅎㅎㅎㅎㅎ

    5 0

우선
회장님 집에 잘들어가셨냐고 개백돌이 만나서 고생하셨는데 푹쉬시라
안부문자 드리겠습니다

    2 0

뭐 살랑살랑했어도 다시볼일 있을까요 ㅎㅎ회원권은 허세가 아니었다면 스코아는 어땟는지 궁금하네요 ㅎ

    1 0

제 와이프가 제일 아쉬워하는것 중 하나가
골프는 인맥이라는데 그 수많은 사람들 만나러
조인갔다가 그냥 오냐고 ㅜㅜ

    0 0

인맥이라하지만

오는게 있어야 가는게 있습니다

끼리끼리모입니다

    2 0

회장님 딸랑이가 필요하셨나보네요 ㅎㅎ

    2 0

워낙 이런저런 사람들을 만나다보니
제가 믿음이 부족했습니다 ㅋㅋ

    0 0

거기가 어딘가요?
제가 제대로 해보겠습니다.

    5 0

우선 연락처를 알고있으니 제가 몇번 더 해보겠습니다 ㅋㅋ

    2 0

허세라니요. 속이 꽉찬 분이시네요.

    5 0

제가 믿음이 부족했네요 ㅠ

    1 0

그분 기사님은 어디 대기중 이셨겠네요.
롤스xxx는  '우리 고객은 운전자가 아니다' 라고 얘기 하잖아요 ㅎㅎ

    3 0

백싣으러 주차장가서

캐디: 차 어딨어요? 왼쪽 오른쪽?

회장님:오른쪽 저거

캐디: 아 저 고급진거요?

회장님: 저게 뭘 고급져....그냥 차지...

지난 18홀이 아차싶은 순간이였습니다

    7 0

기사가 있으면 보통 캐디백 실으러 직접 가지 않는데...

    0 0

회장님이 날 이렇게 대한건 네가 처음이야..
 하시면서 비서를 보내실두도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

    4 0

돌아오는 길에 와이프랑
열심히 살겠다고 통화했습니다

    0 0

‘오늘 조인 다녀왔는데’
‘’글쎄 어떤 친구가 날 사장 취급하지 뭐야….’
ㅋㅋㅋㅋㅋ

저도 회장님 한 분 여차저차 알게되었는데,
좋은 구장도 초대해주시고 콘도도 빌려주시고 도움을 많이 받네요.
담달 무기명도 예약해주심ㅋ

얼른 다시 딸랑이 시동걸어 보세요ㅎㅎㅎ

    6 0

sidthekid님과 친해지는게 좀더 빠를것 같습니다.

어디 사시는지요? ㅎㅎㅎㅎ

    3 0

목동사거리 부근삽니다ㅋ
골프 아닌 다른 종목운동으로 알게된 분이라 조인이 되실지 모르겠네요^^;
10월에 무기명 다녀와서 글한번 남기겠습니다^^

    0 0

헐... 농담삼아 던진 멘트였는데, 저도 목동사거리 부근에 삽니다 ㅡ0ㅡ;
실력은 미천하지만 초대만 해주신다면야 ㅎㅎㅎ

    0 0

진빼이를 만나셨군요

    0 0

와..기연이 될 수도 있었네요..

    0 0

회장님 댁에서 쉬시면서 이글을 봅니다....쩝

    0 0

골프 조인가서 괜히 경쟁심리 …경계심리 등 보일 필요 없죠
조인해서 사장님 필 나는 분들은 늘 술도 사주고 그러더만요 ㅋㅋㅋㅋ
아마도 초구 치면 허접해서 그런거 같긴 합니다
그 회장님 만났으면 저한테 원포인트 해주면서 아주 각별한 관계가 될텐데…아슙…회원권이라뇨…한번 초대해달라고…

    2 0

조인이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왠만하면 두번볼일이 없죠

    0 0

반전이 있는 글이었네요. ㅎㅎ

    0 0

ㅎㅎ재밌네요. 소탈?하신 회장님이신듯 합니다.

    0 0

아주 저렴한 파3 (만오천원) 연습하러 갔다가 같이 돌게 됐던분이 아이스크림 사준대서 (2000원 정도?) 먹고 연락처 교환하고 헤어진 후 몇번 더 봤는데
그분 차가 롤스로이스 벤틀리 포르쉐 벤츠 63AMG 4대 갖고 있더라구요
첫날 벤츠 타고 오셔서 그러려니했는데
그다음엔 포르쉐 그다음엔 롤스로이스 (벤틀리는 있다는 얘기만 듣고 못 봤어요)
그리고 조금 친해지니 정규홀 그린피 내주시더라구요
처음 만났던 장소 때문인지 전혀 부자로 안보였었는데 겉모습으로 판단하면 안되나봐요

    3 0

ㅎ 마지막 반전이 ㅎ 진상이신줄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