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케이스 24만9천원 ㅎㅎ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슈즈 케이스 24만9천원 ㅎㅎ
  일반 |
칼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12 16:36:59 조회: 2,440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제가 동남아 거주 중이라,,, 여긴 그냥 대부분 다들 아디다스, 나이키, 언더아머 입고 골프 칩니다. (한국 아주머니들 제외)

오늘 한국 휴일이라 일도 많지 않고 해서 10월 한국 방문 때 뭘 사가지고 오면 좋을까 몇개 검색했습니다.

연습장 다닐 때 신발 주머니가 마땅찮았는데 한국은 이쁜게 있겠지 하고 검색했습니다.

 

오 말본 비싸다던데(이 동네에선 한번도 본적 없음, 가끔 아주머니들 입고 다니시는데 재질이 다 짝통 같음) 신발 주머니는 싸네...

단돈 24,900원. 나이키보다 약 5천원 비싸네. 결제하고 부모님 댁에 보냈다가 나중에 들고 와야겠다.

 

쿠폰 있나 없나 검색하고 카드 결제하려는 찰라... 엇 먼가 이상하다. 이 작은 금액인데 12개월 무이자가 되네 ㅎㅎ

다시 자세히 보니 ㄷㄷㄷ

신발 주머니 24만9천원...

 

제가 지금 쓰는 포틴 10년된 아이언 20만원에산건데... 신발 주머니 24만 9천원...

 

살인적인 인플레와. 오르지 않는 월급(오히려 한국의 살인적 환율로 월급 계속 감소 중....)으로 힘든데... 초고가 럭려리 신발 주머니 결제하고 집 쫒겨날 뻔 했습니다. 

 

ㅎㅎ 한국 물가 너무 비싸네요, ㅠㅜ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ㅎㅎ. 말본이 왜 비싼지 모르겠지만, 짝퉁도 너무 많아서리... 전반 이상 짭으로 보임.

    1 0

짭이 확실히 반 이상인 것 같습니다.

    0 0

거품이 너무 심하죠.

    1 0

명품 비싼 것은 오랜 역사와 브랜드 관리로 이뤄진 결과라 이해가 가는데... 요즘 골프 신생 브랜드들이 값을 명품처럼 올리는 것은 거품이고, 소비자의 허영심을 겨냥한 마케팅으로만 보입니다.

    0 0

말본은 기능성 옷감도 아니던데요

    1 0

동남아 촌 구석이라 자세히 본적은 없어서 소재는 모르겠습니다.

    0 0

말본 보다는 가지고 계신 포틴 아이언이 더 좋을거 같습니다.

    1 0

여러 아이언 사고 팔고 사고 팔고, 그래도 항상 곁을 지키는 완벽한 아이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0 0

말본은 거품이 너무 심한 느낌입니다.

    1 0

신생 브랜드가 명품 가격 받는 것은 그냥 소비자 허영심에 바가지 씌우는 것이죠, 오래갈 브랜드 전략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0 0

어제 공치러갔는데
같이치기로한 사촌
말본을 아래위로 입고와서
클럽하우스에서 인사하고
옷갈아입고 나왔는데
잉? 다른옷을 입고나왔네요
물어보니 골프칠때 입는옷이 아니라
골프장갈때 입는곳이라고하더라고요 ㅎ

    2 0

아... 골프장 갈 때 입는 옷! 신박한 개념인데요???

    0 0

어제 몇백년만에 백화점에 가서 골프용품 파는데 한바퀴 돌아봤는데 가격보니 기가 막히더군요..
누가누가 더 비싸게 파나 경쟁하는 느낌..
나이키, 아디다스 이런거 저가브랜드인가요? 이것도 비싼데.. 말본이니 pxg, 해골바가지 그려져있는 뭐 브랜드.. 옷하나 사입는데 월급 반을 써야하나.. 이건 좀 아닌듯 합니다. 물론 그들의 타겟은 저같은 월급장이는 아니겠지만요.. 보스턴백 몇백짜리도 봤네요..

    2 0

백화점에서 제일 싼 모자도 10만원이 넘더군요... ㄷㄷㄷ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