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린이 장비 조언 부탁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린이 장비 조언 부탁드립니다!!
  질문 |
달려라송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13 23:22:49 조회: 1,00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안녕하세요. 골린이 입니다.

이왕 사는거 초보채( v300 시리즈 ) 사서 연습을 하는게 좋을까요 골프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아이언이 초보가 치기에는 조금 난이도가 있는 중상급용으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xblade 705 타입m 가지고 있는데 정타시에는  찰진손맛과 타구음도 좋구 조작성도 좋은데..
헤드가 작고 미스샷에서 아주 칼같은 피드백으로 손이 아플정도입니다. 
비슷한 모델이고 같은계엻이니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0

감사합니다 ㅠㅠ 찾아보니 중.상급자 용이라고 하네요..
제가 못하는것도 있지만 너무 어렵네요 ㅠㅠ

    0 0

연습량과 열정과 의지에 달렸습니다. 거의매일 연습하시고 레슨도 계속 받으실 예정이면 지금 아이언으로 계속 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자주 연습을 하실수 없는 사정이시고 레슨도 좀 하다 마시거나 독학이나 유툽 sbs골프아카데미 같은거 보실 예정이시면 편한채로 갈아타시는게 좋습니다 ^^

    1 0

감사합니다!! 매일 하긴하는데 실력이 안느는듯한(?) 기분이라 장비 교체를 할까 했습니다..
레슨은 점심에 회사근처에서 하우스 채로 받고 저녁에 개인채로 연습해서(?) 감이 많이 다르더라고요..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0 0

대부분 초보자가 공을 치기 시작하면 주변에서 쓰던걸 주는데... 제일 하지 말아야 할 것이 남이 준 상급자용클럽으로 연습 시작하는 겁니다.

공 자체를 못 맞추니 재미도 없고, 이상한 자세로 계속 틀어져요. 초보자용으로 빨리 바꿀수록 실력이 빨리 좋아집니다.

그리고 v300은 초보자용 클럽 아닙니다 ㅎㅎㅎ

    1 0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