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스피드가 하루하루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상합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볼스피드가 하루하루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상합니다.
장비 |
이글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15 12:48:59 조회: 9,483  /  추천: 21  /  반대: 0  /  댓글: 73 ]

본문

조지아에서 벤투쓰로 바꿨는데...

 

본래 61~62 많이 나와봐야 풀스윙 64~65 이정도였는데...

 

벤투쓰로 바꾸고 휘두른지 2주일정도 됬는데... 이게 하루하루 볼스피드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ㄷㄷ

 

현재 72까지도 나오고 보통 70이 나옵니다....

 

헤드스피드도 44~45였는데 48~50까지 늘어버리고...

 

구질은 페이드 슬라이스에서 일관되게 드로우나고... 

 

 

샤프트 효과인건지 아님 내가 뭘 깨닫은건지...... 허허 이거참....

 

프론트 짤순이이였는데... 챔피언티 가라는 스클멤버의 외압을 점점 버티기가 힘들어지고있습니다


추천 21 반대 0

댓글목록

갑자기 후기에서 광고글로 인식이 됩니다. ㅋㅋ

    1 0

지울까요?ㅋ

    0 0

조지아 스펙 어떤거에서
벤투스 뭐로 바꾸셨나요?

    1 0

조지아 5s에서 벤투스 블루 5s로 변경했습니다~~

    0 0

저도 조지아 5x 에서 블루tr 6s 주문했는데 기대되네요

    0 0

5x는 저도 써봣는데 벤투스 블루 5s보다 약한느낌이었습니다

    0 0

전 하루하루가 볼스피드 감소되는데 샤프트 바꿔야 하나요? 원인이 몬지 ㅡㅜ

    0 0

두 샤프트 스팩좀 알려주세요....혹하네요 ㅎㅎ

    0 0



위에께 조지아 아래께 벤투스

    0 0

영상이 있다면 조지아때 영상과 벤투스때 영상을 한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부럽네요^^

    0 0

스윙은 크게 달라진게 없습니다 2주내 크게 뭐 변할꺼같지도 않은데...

    0 0

2주면... 스윙이 바뀔 시간으로는 충분합니다^^
스윙이 달라지지 않았다면...정타확률이 높아졌을거고 스윙스피드가 증가했을겁니다... 꾸준히 유지하시길~~

    0 0

벤투스 s..... 메모.....

    0 0

방향성이 잡히면 좀 더 자신있게 휘두르게 되니 스피드가 늘어날 수 있는거죠~

    0 0

그런가봅니다. 맘놓고 휘두르다보니 몸이 적응이 빡쎈 스윙으로 적응이 되나보네요

    0 0

일단 축하드립니다. 세컨샷이 아주 편안하실 거예요.

    0 0

프론트에서 웻지질만 하고 있어서 구찌가 엄청들어오고 있네요. 조만간 챔피언 갈듯합니다 ㅠ

    1 0

꿋꿋이 버티셔야 합니다. 레파토리 알려 드릴게요
1. 티를 두 개 쓰면 시간이 많이 끌린다.
2. 니들도 멀리 치세요. 참 쉬워요.

로 밀어 보세요.

    2 0

니들도 멀리 치세요.. 괜찮네요 ㅋㅋㅋㅋㅋㅋ

    2 0

신기하네요. 스윙 동영상 한번 보여주세요. 저는 아무리 죽어라 휘둘러도 ㅠㅠ....63이상 나오질 않던데...블루5s입니다 ㅠㅠ...

    0 0

막스윙입니다 독학이라 무근본 ㅠ 와이프는 제 샷보고 저딴자세로 저렇게 치는게 신기하다고 놀려요 맨날...

    0 0

2차 성장기인듯합니다 ㅎ

    0 0

그런걸까요.. 마법의 지팡이가 아닐까하는 생각ㅇㅣ 더 강하게 들구 있는 요즘입니다

    0 0

이렇게 파양한 벤투수를 또 입양하게 되는데...
이넘의 팔랑귀 벌써 몇번째 반복이네요 ㅎㅎ

    0 0

마법의 지팡이를 파양을 하셨다구요?!!??

    0 0

와... 70 ㄷㄷㄷ 드라이버로 한 300 치시겠는데요?ㄷㄷㄷ

    0 0

300은..... 한 78~80은 나와야 할껄요 ㅋ

    1 0

더 시원하게 휘두르는 느낌이 나실 것도 같은데요~ 부럽습니다!!

    0 0

지팡이 믿고 휘두르는데 조지아놈은 죽어대서 그렇게 못했는데
이놈은
"야 내가 어떻게든 방향은 맞춰줄테니까 믿고 니가 할수 있는데까지 휘둘러봐" 이런느낌이 듭니다

    1 0

봉인된 벤투스레드 5R 있는데 꺼내야겠네요 ㄷ

    0 0

이럼 또 벤투스 장바구니에 들어가는데................

    0 0

후회없으실듯합니다 오시죠 신세계로

    0 0


이게 너무 신기합니다..
조지아때는 60프로 이상이 페이드나 슬라이스, 거의 우측으로 쏠렸거든요..
페이드나 푸쉬는 현재 진짜 아.. 완전 미스샷이다 이건.. 이런느낌이 들어야 페이드가 걸립니다. 심지어 죽지도 않아요....
제 구질은 이제 드로우입니다.. 두둥

    0 0

이때다 하고 팔아야하는가 ㄷㄷㄷ

    0 0

전 블루 5s에서 악성 훅으로 고생했던지라;;; 아무래도 스윙에 맞는 샤프트를 구입하신듯하네요.
저의 스윙스타일에는 맞지 않는...ㅠ_ㅠ 전 언제쯤 인생샤프트를 만날지..

    0 0

사실 이게 맞습니다. 저한테만 마법의 지팡이 일수도 있겠네요!

    0 0

벤투스 바이럴인가요? ㅎㅎㅎ

    0 0

왠만하면 오바 안하는데.. 너무 극단적인 변화가 일어나서 바이럴을 할수밖에 없습니다..ㅠㅠ

    0 0

부럽네요.

    0 0

72라시니 후덜덜

    0 0

2주전까진 62따리..

    0 0

260~270 나오시겠네요.
축하합니다! ^^
 벤투스 블루 5s 메모. 메모. 장터 매복 ^^

    0 0

득템하셔요

    0 0

같은실수를 반복하게만드는글이네요

    1 0

실수를 바로 잡는게 되시길 바랍니다

    0 0

헐~ 벤투스 5s 사고 싶네요 ㅠ

    0 0

카드사가 알아서 일단 사줄껍니다

    0 0

제가 딱 63인데,
벤투스 가야되나요 ㅜㅜㅜ

    0 0

웰컴 투 뉴 월드

    0 0

본인도 모르게 깨닳음을 얻으신듯... 벤투스가 거리에 이득이 있지는 않은것 같더라구요.. 뭔가 편해지니 힘들 잘 쓰나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