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주문 백오더 상태 해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주문 백오더 상태 해결
장비 |
boowo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16 10:44:41 조회: 78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 ]

본문

PXG 공홈주문은 10여번 진행하였습니다.

 

8월 15일 기준 아이언 5세트(스틸파이버 업그레이드)와 드라이버 를 주문했습니다.

GEN5 0311XF RH 9 Driver

PXG-0311ST-G4-BLK-RH-6IR
PXG-0311ST-G4-BLK-RH-7IR
PXG-0311ST-G4-BLK-RH-8IR
PXG-0311ST-G4-BLK-RH-9IR
PXG-0311ST-G4-BLK-RH-PW

이후 9월 15일까지 주문현황이 백오더로 나오고 있어서 이전까지는 과거 사례로 보아서 단순하게 스틸파이버의 수급문제이겠지 하며 기다렸지만 생각보다 지연일정이 너무 길어져서 '여의도'님께 처음으로 메일을 보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아이언셋의 문제가 아니라 GEN5 드라이버가 9도로 주문했는데 수급이 안되어서(백오더의 원인) 10.5도로 수정하면 바로 배송이 가능하다는 것이고 몇시간뒤 배송상황을 확인해보니 조립중으로 변동되었습니다.

 

드라이버는 전혀 생각하지 않아서 미리 알았더라면 추석전에라도 배송이 되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으로 작은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여의도 님께 메일 보내는게 앞뒤관계를 확실히 알려주시더라구요. 대표 이메일로 오는 영문 회신은 정확하지 않은 립서비스가 많습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