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 추천바랍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샤프트 추천바랍니다
질문 |
블러드로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23 09:37:45 조회: 80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볼스피드는 45ms 100마일정도 (필드에서는 40ms~43ms정도로 달래칩니다...90마일정도잡으면 될듯요)

 

드라이버가 하늘을 찌르는 샷들이 꽤 나옵니다

 

 

물론 스윙문제가 가장 클테고

(구질도 약간 페이드성이 빈도가 젤 높고 뜹니다 이건 떠서 거리 손해보셨네요 했을때 200정도 가고 정타로 그나마 좀 덜 뜨면 220정도 가더라고요 필드에서)

스윙교정도 연습중입니다만 댓글보다보니

 

벤투스 팁강한거 쓰면

 

덜한다는 글을 보고 급 땡겨서요

 

벤투스도 블랙 레드 블루 등등 많던데 혹 어떤게 좋을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현재 투어ad vr6s사용중입니다만 버거운 느낌은 없습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안녕하세요.
저는 골프존기준으로 45~46헤드스피드에 64~65정도 볼스피드 치고있고.. 최대가 68입니다요
필드에서는 보통 220~230m 정도 ..
tsi3 + 벤투스블랙5s 45.25인치 사용 중입니다. 적응하는데 처음에 한달정도 걸렸습니다,
확실히 드라이버 생존율이 좋아지고 미스샷에 대한 피드백도 신속한 편입니다. 타감은 탄탄한 느낌.
탄도를 낮추려면 아무래도 블랙이 가장 적합합니다.
(저는 골린이라..골린이 입장에서 직접 다양한 샤프트 사용해보았습니다.)

경쟁군으로 텐세이 1k계열의 샤프트가 있는데, 사이드스핀량의 조절과 샷 컨트롤이 가능하다면 좋은 선택지입니다. 타감이 무엇보다 부드럽고 기분좋은 타감을 가지고 있고, 거리도 같은 스피드 대비 더 나왔었습니다.

탄도가 높아서 손해를 보고, 투어ad 6s를 사용하시는데 무리가 없으시다면 벤투스블랙5s 사용하시면 얻으시는 장점이 더 많을 것 같네요. (좀 더 가볍기때문에 컨트롤과 체력적으로도 부담이 덜 하실 거고, 아무래도 좌우 방향성이 잘 잡히네요.!) 단점은 거리는 조금 줄어 들어요. 적응하시면 돌아오기는 하는데 적응하는 기간에서 인내가 필요하고 확실히 텐세이에 비해 비교적 덜 나갑니다.

    1 0

조언 감사합니다
전에 텐세이1k 5s써봤는데 타감은 좋은데 좀 흐물거리더라고요
투어ad도 약간은 그런느낌이 없잖아 있긴한데..
벤투스블랙이 스모크엘로우6s보다 단단할까요? pxg드라이버 살때 저거로 쳤었는데 몽둥이같았던 느낌이있어서 ㅋㅋㅋ

    0 0

스모크블랙이 있는데, 너무 강합니다. 무겁기도 하고요.
밸런스적으로 봤을 때 덩치가 좀 있으시고 신체스펙이 좋으신분들이 쓰는 샤프트 같다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벤투스는 날렵한 편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단단하다는 느낌이 드실 수 있는데, 치시다보면 단단보다는 탄탄이 맞습니다. 쇠로 된 채찍같달까요.(스모크는 쇠파이프같습니다..)_ 글로 말씀드리려니 표현이 어렵습니다 ㅎㅎㅎ 적응시간이 확실히 필요한 것은 맞고.. 다만 벤투스 요녀석이 일정 속도이하에서는 시큰둥하게 반응을 합니다.
헤드스피드가 적어도 100마일에 가깝게 뽑아줘야 신나게 제 할일을 하는 것 같아요.

    1 0

벤투스블랙5s사서 테스트해봐야겟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