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아이언앤우드 피팅샵 방문기(장문주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현대카드 아이언앤우드 피팅샵 방문기(장문주의)
  장비 |
Fiasc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30 21:49:59 조회: 3,10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안녕하세요 골포 회원님들~

지금껏 드라이버를 로그st 맥스 스탁샤프트로 쓰다가,
조금만 속도를 빠르게해도 종잡을수 없는 드라이버때문에 샤프트 변경 고민하다..

마침 쓰고있는 현대카드에서 운영하는 아이언앤우드라는 골프스튜디오가 있어 피팅 예약 후 방문 하였습니다.

도산공원에 위치해서 들어가는 길이 복작스러운데, 발레파킹 2시간 무료라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피터님이 아주아주 매너좋으시고 젠틀하셔서 좋았네요.
처음 상담할때도 본인 말씀하시다가도 제가 궁금한거 말하면 하나하나 경청해주시고 설명해주시고..

몸풀겸 아이언 먼저 몇개쳐보고 아이언 상태에 대한 조언(아버지 채 얻어 쓰는지라 피팅 고려대상이 아니었지만, 제 스윙에 적합한 무게의 제품 및 샤프트 등등 추천)
후에 본격적으로 드라이버 시타했습니다.

본래 로그st max 스탁S 제품사용 해왔구요, 볼스피드 골프존 기준 달래치면 66 힘껏치면 70조금 넘게 나옵니다. (시타해보니 스윙스피드 103~107마일 왔다갔다)

몇번 치니 벤투스 블랙 6x 제품(에픽맥스 헤드) 추천 주셨구요, 쳐보니 비교적 일정한 탄착군이 형성 되더군요.

그러고 나선 다이마나(어떤 제품인디 못봤네요) 샤프트(벤블랙대비 약 3g정도 무거운 샤프트라 하심)를 쳤는데 다소 버거웠습니다.

그래서 그 중간지점을 찾아보자 하셔서 텐세이 오렌지 투어 6S(정확한 이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역시 밴블랙 대비 3g정도 무겁다 하심) 쳤는데 여러번 쳐서인지 역시 버겁더군요.

그래서 추천해주시는 밴블랙6X로 다시 몇번 쳐본 후에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그 전주에 피팅도 해주는 다른 유명 골프채매장에서 밴블랙6S를 추천받았고, x샤프트는 프로들이나 끼는거라 생각해서 고려도 안했기에 있는 그대로 말씀드렸더니, 스윙스타일이나 데이터를 보면 6x가 확실히 더 적합하다고 자신있게 말씀하셔서 마음을 굳혔네요.

이후 제가 손이 많이 작아서(21~22) 그에 맞는 그립도 여러개 쥐어보고(립그립이란게 있는줄 처음알았네요) 최종 결재까지 했습니다.

가격은 다른곳에서 제안한 가격보다 약간 비쌌지만, 피터님이 피팅 후에 제 스윙에서 아쉬운점을 원포인트 레슨식으로 봐주셔서 레슨값이다 생각하고 여기로 결정했네요ㅎ

아직도 6x가 맞나 긴가민가하지만 피터님 말씀 덕에 자신감갖고 열심히 쳐봐야겠어요ㅋ

평소 골포에서 많은 도움받아서 혹시 방문 생각있으신분 참고하시라고 주저리주저리 올려봅니다ㅎ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상세한 후기 잘 봤습니다. 피팅 비용이랑 구매시 피팅비용 할인이나 면제가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0 0

신청방법이 궁금하네요^^
벤투스파에 합류하신것 환영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