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돌이 4명 구장 추천 부탁 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백돌이 4명 구장 추천 부탁 드립니다
  질문 |
bcly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0-05 15:14:35 조회: 1,62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저희 부부랑 친구네 부부랑 같이 11월 중순쯤 필드를 나가려고 합니다.
구력 및 스코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노멀리건, 노일파만파 기준)
저 : 구력 1년 (스코어 110)
와이프 : 구력 1년 (스코어 120)
친구네 부부 : 구력 3개월 정도 (필드 경험은 있지만 스코어는 unknown 수준)

수도권에 초보들이 갈만한 가성비 있는 구장 있을지 추천 부탁 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PS: 그리고, 혹시 이정도 수준의 초보4명이 가면 많이 민폐가 될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수준이 비슷한 네분이라 서로에게는 크게 민폐가 안되겠죠^^
다만 캐디는 조금 힘들어 하겠네요ㅎㅎㅎ
아무래도 페어웨이가 좀 넓은 곳이 좋을텐데요.. 제가 가본구장 중에는 안성에 실크밸리가 넓었습니다. 홀마다 난이도는 다들 그렇듯이 어려운홀도, 쉬운홀도 있습니다. 즐란 되세요
민폐 걱정되서 라운드를 못하면 평생 라운드 못하잖아요.. 처음엔 다 그런 과정을 거치죠. 다만 시작전에 캐디에게 살짝 귀뜸하고,, 뭐 기분에 따라서는 팁정도 살짝 주시면 캐디에게도 할만큼 하는거라 봅니다.
주로 머리올리는 친구랑 같이갈 때 캐디에게 팁을 좀 주고 잘 케어 해달라고 많이 하지요.. 그 비슷한거라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요?

    0 0

그린힐 페어웨이가 광활하다고 하던데요 ㅎㅎ 라베구장이라고..네분 다 스코어가 저러면 딜레이가 많이 되긴할꺼같네요 ㅜㅜ

    0 0

초보일수록 좋은구장을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 편견일수도 있지만 대체로 좋은구장인 경우 캐디가 친절한 편이고 진행에 여유가 있습니다.
때문에 상대적으로 진행이 더뎌도 크게 눈치보이는 일들이 잘 벌어지지 않고 즐겁게 라운딩을 할 수 있습니다.
추천드릴만한 구장으로는 수도권 최고의 여성우대구장인 태광cc 입니다. (회원제 남/북코스 추천)
레이디티 티박스가 화이트티 대비 거의 100야드 이상 앞으로 당겨져 있어 비거리가 잘 안나는 여성분들이 편하게 라운딩 가능합니다.

    2 0

제가 가본 가성비 원탑은 남여주CC였습니다. 라베도 여기고요. ㅎㅎ 다만 예약이 선착순인데 거짓말 조금 보태서 10초컷이더라구요. ㅠㅠ 딱한번 예약 성공해서 가봤는데 좋았어요.

    0 0

티업 간격이 타구장대비 조금 여유있는 세종 레이캐슬cc를 추천드립니다.(코스가 쉽지는 않아요. 그런데 쉬운 코스도 어려우니 시간 여유 있는곳을 추천드립니다.)

수도권이라면 윈체스트cc, 골드cc, 이포cc정도 생각나네요.

    0 0

거리 가까운데나.. 가격 싼곳으로 일단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솔직히 경치보면서 즐길 타수는 조금 아닌듯하시니.. (치다보면 여기가 시그니쳐 홀이다 그러면 단체사진 똭!)

접대나 대접해야할 상황이 아니면. 가격이 좋은 9홀 2바퀴가 근처에 있다면 그것도 추천합니다.

110돌이 이상은 코스의 난이도 때문에 타수가 늘고 줄고하는게 아니겠지요..

그리고 시작전에 2만원 정도 캐디에게 미리 팁을 주고 초보 4 강조하시면서 잘봐달라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0 0

태광 퍼블릭 9홀 두바퀴.
넓고 평탄합니다.
특히 여성 우대 최고입니다. 레이디티가 한참 앞에 있습니다.

    0 0

신안cc 넓어서 좋더군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