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 특주견적 문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tsi 특주견적 문의
  질문 |
내게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0-25 14:18:44 조회: 1,21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tsi3를 텐세이 화이트나, 벤투스 벨로코어 블루로 특주하면 기간과 비용이 대략 얼마쯤 할까요? 알고가야 몇군데 발품팔면서 비교가될것 같아서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저 이번에 7번우드 특주하는데 4~5주 전달받았습니다.  스탁에서 변경하니 30만원 좀 넘게 업차지 생기던데요. 스탁이 얼마인지가 관건이겠네요.

    1 0

스탁에서 +30이면 스탁샤프값은 빼고 +30일까요? 만약 스탁으로 70정도라면 스탁샤프트값 빼고 55정도에서 플러스 30이 되는건지.. 제가 특주는 처음이라서요.

    0 0

말그대로 스탁에서 변경이니 스탁샤프트값이 빠지고 30만원 넘게 플러스.. 그럼 샤프트만 대략 40만원대로 구입하는게 되겠죠?  별도구매 가격 생각해보면 특주가 낫습니다.
단 타이틀 특주는 0.5인치 팁컷합니다. 예전에 드라이버에 깊게 꼽던 샤프트시절 길이 맞춘다고 그런다고 하더군요.. 요즘은 슬리브 길이 있으니까요.
슬리브가 피팅샵들 슬리브보다 확실히 정품 슬리브가 좋습니다.

    0 0

질문에 대한 답변은 아니지만..
특주하시려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특주를 하게 되면, 아무래도 딱 핏하게 해줄 것 같지만 사실 생각보다 대충오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걱정됩니다. 타이틀 특주는 특히나 팁 컷이 들어간다고 알고 있어서요.
더군다나, 샤프트를 교체하시려면 본사로 보내셔서 비용주고 변경하시거나, 기존 특주샤프트는 모셔둔 상태로 애프터마켓용 샾트를 장착해서 사용하게 되서 굉장히 아까운 느낌이구요.
(특주샾트를 다른데로 입양보내시면 안됩니다. 정식as가 불가해집니다.)
이미 고려된 사항이라면 태클 죄송합니다 ..!

    0 0

아.. 그런 애로사항이 또 있네요.. 정말 알면알수록 어려운게 골프 장비세계인것 같습니다.

    1 0

타이틀리스트 같은 경우에는 시리얼 넘버로 정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정품등록으로 가시면 시리얼넘버 적고 확인 가능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깨끗한 스탁샤프트 달린 중고를 구매했씁니다.
1. 샤프트 슬리브 시리얼 넘버와 헤드 시리얼넘버 일치여부 확인
2. 시리얼 넘버로 정품 여부 및 제품 일치 여부 확인
이후에 원하는 샤프트 이것저것.... 했었구요.

여유가 있으시고 새상품 구매 원하시면
인터넷에서 할인할때 구매하시거나, 사실 타이틀은 할인 잘 없는 것 같아서, ak,골프존 등등 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고 재고는 이마트에도 꽤 있을거에요.

지금은 신형 Tsr이 나오고 있어서 아마 상태좋은 중고들 좋은 가격에 나올 가능성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추천....tsi2 깔끔한게 40~45정도에 올라오더군요..

    0 0





https://team.titleist.co.kr/mypage-productcertify
요기서요 ~
선택 잘 하신거에요 ~ tsi 넘넘 좋습니다. 환영합니다.ㅎㅎㅎ

    0 0

장문의 댓글 감사합니다. 지금 고민이 깨끗한 스탁중고를 사서 이거저거 끼워보느냐 아님 한개 새거를 특주하느냐 와리가리하고 있습니다.

    0 0

샤프트에 대한 믿음만 있으시면 특주가 낫습니다.
단 바꿈질 확률이 1이라도 있다면.. 헤드만 구매후 샤프트는 별도구매하세요.
특주 받는데서 헤드만 구매도 가능합니다.
스탁샤프트 살 돈도 아깝죠..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