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멤버십 황당한 경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골프존 멤버십 황당한 경험
  정보 |
매니아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1-23 22:37:17
조회: 3,78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저는 골프존 멤버십을 이용중입니다.
스크린 이용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한달에 한번씩 나오는 GDR연습장이용권이 유용해 이용하는거라 볼 수 있습니다. 주로 인도어 연습장에서 연습하고 한번씩 GDR가서 제 스윙 분석결과 보기도 하고, 또 어느정도 정확성도 있어서 참고가 되더군요.
오늘 GDR연습장이 땡겨 매달 그랬듯이 업무를 좀 늦게 마치고 울산 삼산 GDR연습장 예약후 갔습니다. 그런데 제 예약내역이 없더군요. 예약후 확인까지 했는데. 그런데 매장에서 들은 황당한 답변은 골프존 멤버십 회원은 평일에만 오후4시까지만 이용가능하다더군요.
매달 같은시간에 이용한 이력이 있어 언제부터 변경됐냐니까, 언제부터라고는 하지 않고 그냥 오래됐다고 하네요. 자기네들은 위탁업체라 골프존에서도 그렇게 안내가 나가고 있는데 몰랐냐고.
어차피 싸워봐야 가능하게 될 것도 아니고 해서 그냥 나왔는데 생각해 보니 황당하네요.
우선 해당매장은 지금도 GDR앱을 보니 직영점이라 되어 있습니다. 그럼 위탁업체라고 한 것은 직원이 몰라서 그런지, 아님 골프존에서 등록을 잘못한건지 의문스럽네요.
그리고 매장 예약이 안되는것이 아니고예약됐는데 임의로 삭제되는 것은 시스템 부실인지 아님 매장에서 임의로 그렇게 해 버리는지 모르겠고요. 그보다 해당 매장의 이용시간제한안내는 왜 어디에도 없고 심지어는 예약할때도 안내나 예약제한이 없는지도 답답하네요.
추정컨데 골프존과 매장의 힘겨루기에 저만 피해입은게 아닌지도 의심스럽네요.
대한민국에서 제일 큰 골프관련기업인 골프존의 부실한 시스템운영인지, 특정매장의 횡포인지 우선 골프존에 문의해 놨는데답변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이용시간 제한은 없는걸로 아는데요.. 그 직원이 둘러댄게 아닐까요?
사실확인을 하려면 규정이나 안내를 보여줘야지.. 말로만 그렇게 하는건 좀 이상합니다.

    1 0
작성일

진짜 그렇다면 해당 매장은 정말 문제인듯 합니다.

    1 0
작성일

저두 직원이 말로 땡치는걸로 생각되네요

    1 0
작성일

자리도 많이 비어 있었고 저녁 늦은 시간이라 그럴 필요가 없었을것 같은데.

    0 0
작성일

GDR 앱에서 직영점과 위탁점 구분이 안됩니다.
저도 GDR 이용 중인데 예전에 A지역에서 이용권을 끊고, 며칠 다른 B지역으로 출장 갈 일이 있어서 B지역의 GDR 연습장을 이용하려고 했더니 자기네들은 위탁점이라고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GDR 홈페이지에도 아직도 이용권만 있으면 전국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고 광고하고 있기에, 제가 고객센터에 위탁점은 이용이 안된다는데 허위광고 아니냐고 했더니, 직영점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럼 해당 지점이 위탁점인지 직영점인지 앱에서 구분이 가능해야 하지 않냐고 물었더니, 앱 개발팀에 건의하겠다고 했는데 그게 벌써 한 3개월 전인데 아직도 반영이 안되고 있습니다.
골프존도 위탁점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제재를 가하거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것 같습니다.

    4 0
작성일

골프존에서의 관리가 문제가 있을 수 있겠네요.
GDR앱에 다시 들어가 봐도 해당지점은 직영점이라고 나옵니다. GDR앱에서도 직영점과 설치점 이렇게 구분되어 있네요.

    0 0
작성일

저도 gdr때문에 맴버쉽 가입했다가 본문에 언급한 지점에서 피크시간에는 사용 못 하게 하길래 이게 뭐라고 스트레스 받을 필요 있나 싶어 맴버쉽 해지했습니다..

    1 0
작성일

아! 같은 매장이군요.
저도 같은 이유로 일단 해지는 해 뒀는데요. 뭐가 문제인지는 알아야겠기에.
댓글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저도 멤버쉽  오로지 gdr 이용권 1회때문에 세달째 쓰고 있습니다.
위탁점이 안된다는건 오늘 처음알았네요;;;

    1 0
작성일

적어도 안된다는 걸 알 수는 있어야겠죠. 이런식으로 헛걸음하도록 하지 않으려면.
골프존 멤버십 더 확보하려고 일부러 안되는곳이 있다는것을 안내하지 않는것 같기도 해요.

    0 0
작성일

당황스러운 일 겪으셨네요
홈피 같은것만 보고는 직영인지 위탁인지 알수도 없지 않은가요?

    0 0
작성일

GDR앱에 보면 '직영점'과 '설치점'이라고 정확히 구분은 되어 있습니다.

    0 0
작성일

위탁점은 GDR 자체에 매장이 안나오지 않나요?? 저는 그렇게알고있었는데요...
GDR 어플에 나오는 매장들은 다 직영점으로 알고있어요

    0 0
작성일

GDR앱에 정확히 구분되어 나오기도 하고, 위탁점은 직영점과는 별개로 '설치점'이라는 이름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그 설치점마저도 앱에서 예약이 되도록 되어 있네요.

    0 0
작성일

제가 알기로 울산 삼산점 처음엔 직영이었는데
나중에 위탁으로 바뀐듯 했습니다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