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협력사 오배송 건에 대한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협력사 오배송 건에 대한 후기
  일반 |
알사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1-29 08:47:20 조회: 1,17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이베이에서 GEN5 드라이버를 하나 주문 했었습니다. 지난 23일에 배송 완료로 뜨는데 배대지에서는 입고가 잡히질 않아 기다리다가 문의 넣었는데 본인들은 수령한 물건이 없다고 회신 옵니다.

지금껏 꽤 많은 직구를 했지만 한번도 오배송이나 배송사고가 없던 터라 살짝 멘붕이...

일단 이베이에서 물건을 못받았다고 클레임부터 걸었습니다. JJUNG이라고 사인된 수령인 사인은 실제 수령인의 사인이 아니니 확인해 달라고...

그리고 페덱스에도 메일 보내고 포럼글에서 JJUNG 이라는 사인으로 오배송 되었다는 글은 본 기억에 포럼글 검색시작...핵직구 일수도 있다는 댓글들에 핵직구에 카톡으로 문의 넣었습니다.

막 핵직구에 카톡 보내고 나니 페이팔 환불 메세지가 오네요..정확히 드라이버 구매한 금액 입니다.
여기까지가 배대지에서 본인들 수령이 아니라는 내용의 메일을 확인하고 부터 1시간 만에 일어난 일입니다.

PXG에서 쿨하게 클레임을 받은거로 생각 됩니다. 페덱스 놈들이 하도 사고를 많이 치니 여러건 비슷한 사항이 터지는거 같고 별다른 추가 요구사항 없이 쿨하게 바로 환불처리 진행해 버리네요..

2주까까이 기다린 시간이 아깝긴 한데 한편으로는 쿨하게 환불해준 협력사가 고맙기도 하고...뭔가 시원하면서 찜찜한 오배송 후기 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고생하셨습니다. 환불 받으셨으니 쿨하게 잊어 버리세요.

    0 0

저도 전에 오내집 신청했는데 다른곳에서 발견했었습니다.
위추ㅠ

    0 0

2주 ㅠㅜ 너무 아깝네요

    0 0

저도 원래 핵x구만 쓰다가 한번 오내집 썼다가 배송사고 나서 다시는 외도 안합니다. 유난히 오내집 갔다가 딴 곳으로 입고되는 확률이 높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