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에픽 슈퍼하이브리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에픽 슈퍼하이브리드
  장비 |
통통쇼로롱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2-01 12:57:50 조회: 1,61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에픽 슈퍼하이브리드를 들였습니다. 협력사는 이상하네요. outlet등급을 사도 like new가오고, like new를 사면 새클럽이 종종 오는데, 이게 참 기분이가 좋습니다 ^^

에픽 슈하를 사게된건 전작인 걍 슈하가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몇달전 타이틀리스트 시타회에서, 이전 ts2에 사용중인 tensei blue pro 70s가 약하니 중량을 올리라는 권유를 받았습니다. 안그래도 높은 탄도에 세컨이 종종 터져나갔는데 분석결과를 듣고나니 샤프트를 바꾸기로 결심합니다. 드라이버야 더 자주 죽지만 세컨이 터지면 심리적으로 더 타격이 컸거든요.

그리하야 같은 tensei blue로 80s 샤프트만 별도 구매하려다 마침 tensei orange pro 80s가 꼽힌 20° 슈하를 구매했었습니다.
딜바다엔 헤븐우드에 밀려 평이 그리 좋지않지만.. 이게 저한텐 꽤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슈하가 일반 하이브리드보다 헤드 무게감이 잘 느껴지고 샤프트덕인지 확 낮아진 탄도에 잘 죽지않습니다. 오르막홀에서는 탄도때문에 거리손해를 보지만, 잘 죽지않음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러프서도 헤드가 곧 잘 빠지구요.
탄도가 낮다보니 총알소리를 내며 날아가는 쾌감은 덤입니다. 동반자들이 옆에서 보믄 오오! 합니다. 사실 그때마다 저도 놀라고 있구요. 탄도때문에 생각보다 덜나가서 공찾다 또 한번 놀랍니다...

마침내 이번 블프에 새시즌을 함께할 친구들을 찾다보니 스틸파이버fc hy 70r 이 꼽힌 에픽슈하 18°를 발견했습니다. 기존 슈하는 21°로 올려 사용했는데, 더 낮아질 탄도에 거리중복이 우려되긴합니다만.. 세컨용으로 중복된다 싶으면 차리리 only 티샷용으로 17°로 맞춰 우드대신 사용하는 방법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식상한 협력사 수령기나 쓰려했는데,
슈하후기가 되어버렸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프 직구하신분들 모두 양품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슈하 저도 참 애정합니다
에픽슈하는 샤프트가 어색해서 방출했네요
잘맞으셨음좋습니다 ㅎㅎ

    0 0

안그래도 스틸파이버가 이질감이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ㅜ 덕담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