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홀인원... 할 뻔 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현직 홀인원... 할 뻔 했습니다.
  일반 |
슈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2-02 15:29:11 조회: 20,279  /  추천: 26  /  반대: 0  /  댓글: 19 ]

본문



태국 그린밸리cc 6번홀 165미터...

반바퀴만 더 구르지...ㅜㅜ

저의 운은 여기까지인가 봅니다 ㅜㅜ

추천 26 반대 0

댓글목록

3시간 기다려 보세요 ㅜㅜ 바람이 넣어줄지...ㅋ

    1 0

공 놔두고 후반 돌고 와야겠어요 ㅋㅋ

    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시네요

    0 0

우와 아쉽다!

    1 0

구닉니님과 함께 할때 홀인원 하겠슴돠

    0 0

넘 아깝네요 ㅜㅜ 어떻게 저기서 안들어가지...

    0 0

음.. 아쉽지만, 이렇게 된바에야 반바퀴 더 굴러 홀안으로 들어갔을때 후처리 비용 지출을 걱정하신 조상님께서 도우셨다고 생각하시는 것은.. 위로가 안될까요? 너무 positive 한가요...

    0 0

우와~ 버디!

    0 0

아아....... 너무 아쉽단 말 밖에..... ㅠㅠ 버디축하드립니다...........

    0 0

홀인원 기념으로 축구 응원하려 했는데, 그냥 마음 비우고 봐야겠습니다. ㅎ

    0 0

으악‼️‼️!

    0 0

이게 홀인원보다 더 희귀할것 같은데요 ㅎㅎ

    0 0

저거 버디 놓치진않으셨겠죠?ㅋㅋㅋㅋㅋㅋㅋ
아깝네요! 다음엔 꼭!!!!

    0 0

숏퍼팅 빼지말고 버디하세요. ㅎㅎ

    0 0

나이스 버디!!

    0 0

이건 홀인원보다 더 귀하네요 ㄷㄷ

    0 0

진짜 아깝습니다ㅎㅎ
내년에는 홀인원하실거 같은데요?^^

    0 0

악 진짜 아쉽네요!

    0 0

이정도면 그린관리하는 분들이 홀인원한거 배아파서 다시 빼서 올려고 도망간거라고 보시는게...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