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조호바루 골프 관련 질문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골프 관련 질문입니다.
질문 |
자합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2-05 11:08:05 조회: 1,34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얼마전 조호바루 관련 글을 읽고 완전히 매료되버려서 계속 싱가폴 비행기만 알아보다 이번에 그냥 질러버렸네요 ㅜ

 

이제 골프 입문한 와이프 꼬셔서 (다행히도 한번에 오케이 하네요 ㅎ) 같이 구정연휴때 5박 7일 일정으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원래는 포레스트 시티 호텔에서만 4박하면서 골프만 치다가 마지막 1박을 싱가폴로 이동 하려고 했는데 포레스트시티 주변에는 시내와 멀어서 너무 무료할꺼 같기도 하고 최경주 선수가 우승한 호라이즌힐도 한번은 가보고 싶어서 고민입니다. (그랩도 잘 안잡힌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여)

 

그래서 포레스트힐 2박, 호라이즌 힐 근처 2박, 싱가폴 1박 이렇게 생각중인데 호라이즌 힐 정도 위치는 그랩으로 이동이 원활할까요? 

 

그리고 호라이즌 힐이랑 시내 관광 및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적당한 위치의 숙소는 어디쯤이 좋을까요? 

와이프가 수영을 워낙 좋아하는데 이왕이면 수영장도 좀 큰 게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미리 경험하신 선배님들 중에서 간단한 정보라도 공유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지난번에 쪽지 주신 분이네요ㅎㅎ. 전 포레스트를 3번 가보고 호라이즌은 지나가기??만 했는데요. 시내에서는 30분이상 걸리고, 그랩은  잘 안잡힐수도 있는데, 포레스트 기준으로도 콜택시 불러도 시내까지 3만원 정도(100링깃)하니까 크게부담스럽지는 않을겁니다. 그리고 조호바루 거의 모든 골프장은 주말 오전기준으로는 2인 라운딩은 안되니까 미리 확인해보세요.

    1 0

네 안녕하세요~지난번 쪽지 주셔서 일정짜는데 큰 도움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주중에만 운동할 계획이라 괜찮을듯 합니다.

    1 0

안녕하세요. 싱가폴 거주 중입니다. 호라이즌은 현재 상태가 안좋습니다. 관리 문제인지 뭔지 배수가 잘 되지 않아 상시 버기가 페어웨이 진입할 수 없어서 힘듭니다. 요즘 가보신 분들은 다시 호라이즌 가지 않으십니다. 호라이즌 대신 다른 골프장을 알아 보시거나, 아니면 포레스트에서 하루 더 계시고 싱가폴로 오셔서 싱가폴에서 운동을 하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Marina Bay Golf Club나 Sentosa Golf Club을 이용 가능하신데, Sentosa의 경우 홈페이지 들어가서 나오는 이메일로 안내를 주면 답변을 줍니다. Sentosa의 경우 2명 게스트도 가능하나 가격은 최고 골프장 답게  비쌉니다. Sentosa로 하시려면 Serapong Course를 하셔아 합니다. Tanjong Course는 한번 놀러와서 운동하는데 좀 밋밋합니다. Marina Bay에서 운동하시려면 홈페이지의 온라인 예약을 활용하시면 되는데 Minimun Player가 3인이라... 카카오톡 같은 곳에 싱가폴 골프 오픈 채팅에서 구인하여 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0

밑에 분 얘기도 들어보니 호라이즌 힐은 최경주 선수가 우승한 곳도 아니니 굳이 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싱가폴 센토사가 급 땡겨서 고민해봐야겠네요~ 상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아 혹시 센토사도 페어웨이에 카트진입이 가능할까요?)

    1 0

비 올 때만 제외하고 가능합니다.

    1 0

코타키나바루 달릿베이CC 어때요 ?

    1 0

코타키나발루도 심각하게 고민해봤는데 비행기값이 차이가 많아서 다음번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개인적으로는 오전에 골프치고 도심여행도 하고 싶으시면 쿠알라룸푸르가 낫지 싶어요

    1 0

KL도 언젠가 한번은 가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1 0

tmi같지만 최경주 선수가 아시안투어 이스칸다르 오픈을 우승했던 골프장은 로얄조호cc라는곳입니다. 그 다음해부터 이스칸다르 오픈이 호라이즌cc로 옮겨서 진행됐구요. 여행사들이 잘못된 정보를 올린게 돌고 돌아 정설이 돼 버린ㅋㅋ

겨울시즌엔 비가 많이 와서 호라이즌이 질퍽한 편이예요.(조호바루 거주했었습니다) 포레스트시티가 그나마 낫구요. 그러나 매년 조금씩 달라서 한번 방문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시내 구경이나 이런건 구도심쪽이 좋은데 그쪽은 호텔이 변변한게 없어요. 그나마 더블트리 힐튼 정도가 제일 낫습니다. 호라이즌이랑 20분 정도 거리예요. 수영장만 놓고 보면 티가 레지던스나 이스칸다르 레지던스가 제일 좋긴 한데 여긴 에어비엔비로 빌려야 하고 컨디션이 복불복이라..

그나마 주변에 뭐 좀 있는 곳 추천드리면 한국분들 많이 계시는 신도시쪽에 썬웨이 빅박스 호텔 추천합니다. 마트랑 서점 등등 있구요 호라이즌cc도 가까워서 다닐만 합니다. https://www.sunwayhotels.com/sunway-bigbox  아니면 푸트리하버쪽에 젠호텔이나 서머셋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라이즌 가기에도 가깝구요.

근데 호라이즌 많이 어렵습니다. 물도 엄청 많고 그린 난이도도 높아요. 초보분들 가시면 공 20개씩 헌납하기도 합니다. 조호바루 전체에서 블루티 기준으로(교민들은 전부 블루티침) 가장 어려운 코스입니다.

    2 0

TMI가 아니라 완전 중요한 정보네요 이건!! 전 다른 이유보단 존경하는 최경주 선수 우승했던 곳이라 같은 땅을 밟아보고 싶어서 방문하려한건데 굳이 갈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와이프도 어려운곳은 싫어할듯 하구여~차라리 로얄조호를 알아봐야겠네요. 상세한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0 0

저 실례지만 조호바루는 골프 예약을 어디통해서 할수있나요?
구정 연휴에 싱가폴에서 조호바루로 그랩타고 가서 호라이즌에서 라운딩을 할까하는데요.
이렇게 가면 괜찮은 경로가 맞는지요?

초면에 질문만드려서 죄송합니다.

    0 0

호라이즌힐은 My Tee Time이란 어플 깔아서 예약들 하시던데 그렇게 하면 할인 등을 적용못받는다고 합니다. 구장에 직접 전화예약하면 평일 기준 230링깃, 매주 화,수 레이디는 200링깃이드라구여~ 전 싱가폴 조호바루 픽업 샌딩 해주시는 에이전트 분께 차량 예약하면서 전화 예약 부탁드렸습니다.

    0 0

감사합니다. 저도 내년에 싱가폴 말레이시아 갈 예정인데~ 정보 얻어 가요

    1 0

준비잘하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