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앱 조인시 체크인 이름이 다른경우 질문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부킹앱 조인시 체크인 이름이 다른경우 질문드립니다.
  질문 |
돌려돌려돌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2-08 20:54:35 조회: 1,33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안녕하세요.

조인은 거의 안해봤는데 급히 나갈수있는일이 생겨(아내가 친정으로..!) 급 골팡으로 코리아cc 1인조인 들어갔습니다.
근데 부킹매니저분께서 체크인이름이 제이름이 아니라 다른이름으로 체크하라고 안내해주시네요.

1. 이 경우 제 이름이 아니라 안내해준 이름으로 예약되어 캐디백도 이름을 변경해야하는건가요?
2. 혹은 캐디백 내릴때 내려주시는분께 이름이 바뀌었다고 얘기해도 충분한건가요?
3. 다른분들 성함과 연락처를 따로 받긴했는데, 그분들 성함도 제가 안내받은 이름과 상이합니다. 이런건 부킹매니저가 예약한 이름 자체가 아예 다른것 같은데, 코리아cc 같은경우 예약자 본인내방이 필요없어서 일단 무슨이름이든 설어놓고 4인을 채워놓은건가요?

제가 이쪽으론 잘 몰라서 질문이 많습니다^^;; 답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날씨 추운데 감기 & 코로나 조심하시고 굳밤되세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몇몇 깐깐한 구장 아니면 몇시에 예약자 이름대고
참석명단 따로 작성하면 되던대요

    1 0

아하..그렇게까진 신경쓰지않아도 되는건가보네요? 감사합니다~

    0 0

예약자 본인내장이 필수가 아닌 구장은
매니저가 본인들(혹은 누군가)의 이름으로 티를 잡았을 것이고 그 이름이 '예약자' 이죠.
방문하셔서 '예약자' 와 티오프 시간을 얘기하면 해당 예약이 존재하는지 확인 후 플레이어 이름 네명 적는 빈 종이를 꺼내줄 것이고요,
거기에 플레이하실 본인 이름 적으시면 됩니다.
'예약자' 이름이 그 네명 중에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예약자 내장 필수인 구장은 누군가 한명은 '예약자' 이름으로 백 네임택을 바꾸고, '예약자' 사칭을 해야겠죠.
신분증 확인까지 하는 구장은 답없구요..

    1 0

네 글을 보다보니 일부 골프장은 예약자본인내장 필수고 본인내장안하면 라운딩 불가하다는 글을 봤었습니다! 그래서 여쭤본거구요ㅜ 코리아cc가 어떤질 알아야할텐데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양도앱에서 양도받아서 한번 가봤는데, 체크인시나 그늘집 이용시 예약자 이름 대니 그 이름으로 그날 세팀이나 예약이 돼있다고 재차 확인하더군요;;

양도매니저 팀원 이름이었겠지요..

    1 0

아~ 어떤건지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