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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주 중고 구매한 드라이버가 차가운 차에 놔뒀다가 연습장 와서 10개정도 휘두르는데 이상한 느낌이 와서 이래저래 확인하니 헤드에서 샤프트가 흔들리네요...재작년 추운날에도 그러더니만..
ㅠㅠ
에폭시가 추위에도 약한건지요??
그리고, 드라이버 헤드랑 샤프트 결합은 쉬워보이는데, 분리 하려면 장비가 있어야 하나요?
유튭 보니 다들 장비에서 빼는것만 보여주네요.
셀프로 한번 해 볼까해서요.
열풍기로 에폭시만 녹인다고 잘 빼지는건 아나나봐요..
ㅠㅠ
에폭시가 추위에도 약한건지요??
그리고, 드라이버 헤드랑 샤프트 결합은 쉬워보이는데, 분리 하려면 장비가 있어야 하나요?
유튭 보니 다들 장비에서 빼는것만 보여주네요.
셀프로 한번 해 볼까해서요.
열풍기로 에폭시만 녹인다고 잘 빼지는건 아나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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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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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이 어떤건가요? 샤프트랑 슬리브 나사가 풀렸을수도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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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리브 없는 옛날 드라이버에요.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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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온도에 약하다는 말은 못들어봤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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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에..분리기 땡기는데 가격이 상당히 비싸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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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리만 하는건 얼마 안합니다. 에폭시 결합은 직접하더라도 빼는건 피팅샵에 맡기는게 안전합니다. |